저같으신분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3064
3모 때 커하찍고 계속 내려가시는 분 있나요
3모 때 화작 백분위 98이였는데 6모 채점해보니까 3등급 나올거 같네요.. 5모 때도 3등급 나왔는데 3모 때는 그냥 운 좋아서 잘 맞은거겠죠 3등급이 제 실력인가봐요ㅜ 계속 내려가기만하면 어쩌죠 다른과목도 다 그렇네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98 확통 88 생윤사문 50 담요단의 기적 야르
-
경남지사는 머임 1 0
무난하게 1번당선아니었나
-
.. 0 0
..
-
근데 진짜 통과 통사 0 0
하위권 표본까지 넣으니깐 쉽게 내도 수능에서도 1컷 42 만표 76 이럴거 같음 ㅇㅇ
-
생윤 윤사 50 48이면 0 0
백분위 몇 나오나
-
그런데 이번 수열 22번은 0 0
규칙성을 찾앗어야함 선택수능 22~26 귀납수열킬러처럼 비비기로 답내기 힘듬
-
반수생 0 0
언매미적생윤사문 98 81 50 50 영어는 1 언매미적 몇등급인가요?
-
제밯제발 부탁드립니다 언 94 미 84 영 4 생윤 48 사문 42 이정도면...
-
6모 라인 봐주실분 0 0
화작 확통 생윤 사문 97 84 1 45 47
-
점화식 노가다가 수학적으로 무슨 의미가 있다고
-
N수의 힘을 체감한 현역 0 0
아니 어떻게 수학표점이 10점넘기 꼬라박히지
-
나만 못 봤어 0 0
ㅠㅠㅠㅠ
-
정법 선택자도 아닌데
-
의?대 지망생 0 0
수학 호머 존나 마렵네 ㄹㅇ
-
시험장에서 좀 떨고 시간 운용 완전 실패해서 시험 치고 채점 안 하고 독서실 와서...
-
하 오세훈이 미워진다 0 4
오세훈 때문에 선거 격차 좁혀지는거 보느라 4시 넘어서 자고 5시50분에 기상함...
-
현역 6모 미적 80인데 0 0
지금 뉴런+수분감 끝내고 이해원 수1 시즌1까지 풀었는데 다음에 뭐 해야될지 커리...
-
잇올 질문 좀 급해요 1 0
잇올 다니는데 학교로 6모 보러 가면 등원인청 신청을 해야 하나요? 생각 안 하고 있었는데
-
오늘자 척살 대상자 0 1
이익 유길준 롤스 삼바우 아재는 살려야됨
-
6모 확통 80 0 0
15 21 22 28 남겨놓고 한 4-50분 남길래 하나는 풀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