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47 이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2818
다녀보시분 어떠셨나요? 의견 부탁 드려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딜레마 0 0
독서론이랑 과학보기는 풀었는데 두개가 답이 4,3이라 이러면 저는 나머지 보기 2개...
-
화작 하나만 더 맞출걸 독서 조금만 더 잘 읽고 풀걸 독서론에서 더 고민할걸 2 0
아아아ㅏ아아아ㅏ
-
참 6모 끝난 뒤라 그런가 커뮤에 신세한탄글 존나 올라오네 3 4
장기적으로는 ㄹㅇ ㅈ도 의미 없음 ㅇㅇ
-
22번 28나온사람없나 1 0
다시풀어봤는데 28밖에안나오넴
-
약간 노가다처럼 풀어서 어떻게 답은 맞았는데 맞는풀인지는 모르겠어서,,
-
과탐 실수가 진짜 2 1
의문사임 검토해도 답은적이 없음
-
홀수 짝수 겹치지 않는데 중복되는 경우 만들면 격자점이랑 다를게 또 뭔가
-
국어 고정2등급이네 2 2
작6 작9 작수 올6 2222 뜨게생김
-
샐리랑 올드워먼 환상 콜라보 ㄷㄷ
-
지구는 기출이 의미가 있나 4 0
걍 사설 같은데
-
확통 28
-
21번 0 0
해석하다보면 f'(1)=0 이라 좌변 t 식의 근이 1인거 바로 알고 대칭성...
-
근데 이번 미적 3 0
뭔가 270628 270630 임팩트?가 작년에 비해 부족한듯 작년이 너무 쎈건가
-
국어 어이없는 실수 줄이는 법 0 0
쉬운 모의고사에서만 유독 실수로 2,3개씩 날리는데 고1~고2 교육청 같은 쉬운걸...
-
공통 20,21,22틀 입니다 ㅜㅜ
-
확통런 후기 4 1
올해 뒤늦게 김기현 확통 갈아탔는데 22 28 30 틀렸어요 반수하면서 이정도면 잘한거라해주새요
-
사탐도 투과목 보장하라
-
근데 막상 생각해보면 4 1
25수능에 비해 이번 미적이 더 쉬웠다고 보긴 어려운것 같음 그런거 생각해보면...
-
예상컷 기준이라 바뀔수도 있을것같긴한디(3등급으로.) 국수는 1뜨고(97-96)...
-
서성한 ㄱㄴ에 연고대 스나 ㄱㄴ인가
그냥 평범해요 근데 자습실에서 떠드는애들이 좀 있고 밥이 맛있음
자습실이라면 공부하는 곳에서 떠드는건가요?? 높은 반이면 더 나을까요 ㅠㅠ
메디컬반이 따로있는데 거긴 모르겠고
나머지반은 실력별로 반 구분한다고 주장하긴 하는데 제생각엔 다 똑같은거같아요
제가 작년에 다녔을땐 좋았어요,,,,, 반배정은 메디컬 제외 실력으로 나누는건 아니라고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주말에 입소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