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2405
국어:95
비문학 급진개화파 보기가 2번이랑 5번 개헷갈리길래 고민 겁나 하다가 2번 보기의 법을 써야하는 이유가 최대 공리를 위해서 라길래 이번 시험 물이라서 말장난으로 냈나 싶어서 2했는데 쌰갈 문학은 의문사..
수학:96
미적은 그냥 문제라고 낸건지 모르겠고 22는 25나왔는데 끝나고 고능아 친구 풀이 들어보니 수형도를 더 뻗을 수 있었는데 안 보였음 그 이외엔 의미 없는듯
영어:85 순삽이 왜케 어려운건지 쌰갈
화2: 답지 나와봐야 알겠지만 공부 요즘 안 해서 그런가 분명히 개쉬워보였는데 혼자 ㅈㄴ 얼탐 화2 고능아들 다 50점 맞아서 1컷 ㅈㄴ 높아서 2 뜰 듯 한 문제 찍음
생2: 코돈 빼고 다 풀고 오엠알 마킹하니깐 5분 남아서 풀까 고민했는데 결국 안 풀고 4로 찍었는데 제발 맞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2틀 3 0
수능이라면 어디의대까지 될까요?
-
생윤 쌩노베여도 코드원으로 개념 다져도 되나요? 2 1
김종익 잘생긴 개념은 들었고 한달 정도 잡고 코드원 개념 읽으며 마지막으로 확실하게...
-
수학 만점받는법 3 0
ㅈ반고가서 사진찍고 제미나이한테 풀어달라하면 됨
-
나도 삼권분립을 4 0
굳이 3이라는 숫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뭘까 삼위일체도 그렇고 triad도 그렇고...
-
나만 국어의문사 ㅈㄴ당함? 3 1
작수 2 이감 3-4 2컷받았는데 6평에서 의문사 ㅈㄴ많이당함 하 살면서 첨보는 점수 슬프다...
-
아니 ㅅㅂ 왜 2/3×1/2을 1 0
2/3으로 계산하냐고 ㅂㅅ아
-
국어 쉽다는 말 그냥 씹으세요 2 4
현역때 화작 1컷이 100이었던 25 9평도 풀때 당시에는 쉽다고 못느꼈습니다...
-
평가원 진짜 개 감다살인거 10 5
'응 점화식이야~'
-
세지 42점이면 2컷 되나요 2 0
개념 그저께 끝내고 본건데 나쁘지 않은거 같기도 하고
-
95 84 2 46 50 언미영쌍지 대충 어느정도 라인인가여 3 0
국어 공통2틀 수학 공통2 미적2틀 한지 실수로 2점 1틀.. 연대 어렵나여?
-
이 무슨 황밸 시험지냐
-
국사 3 시발 ㅋㅋㅋ 2 1
3모 5모 6모 1 2 3
-
사문 10번 뭐임 4 0
전 4
-
6모 42324 1 0
화작 낮4 미적 높2 영어 78 생윤 92 사문 63 조언 부탁 드려요… 어디쯤 갈 수 있나요?
-
일일히 손으로 옮기기 넘 귀찮은데
-
윤사 15번 3 0
이황임 이이임??? 제시문부터 모르겠어서틀림
-
6모 자가피드백 정리함 1 2
국어 독서는 딱히 막히는게 없었음 시간 끌리지도 않았고 8번 하나 틀림 문학에서...
-
근데 내생각에는 3 0
무조건 국어 수학 등급컷 내려감
-
현타 1 1
진짜 6모 전까지 현역 기준으로는 정말 열심히 산거 같고, 사설 점수도 꽤 잘...
-
강사 예측 다틀림ㅋㅋ 3 0
국어 어려울거라고?.. 평가원은 예측 불가하다는 거임
생2 18번 쌰갈 RuBP 인산기 수를 그냥 분자 탄소 수 여서 대충 탄소 수로 읽어서 틀렸네 아 쌰갈
화2도 확정 44 같습니다 쌰갈.. 반응속도는 공부 게을리 했다 쳐도 10번 평형은 왜 틀린건지..하.. 생2도 코돈 찍은 거 틀린 느낌.. 44점 같음 탐구 진짜 정병 걸리겠네요
코돈 2번이에요
백호한테 감각적 직관 과외라도 받아야하나.. ㅠ 기해분으로 코돈 얼른 끝내야 하는데.. 아직도 못 끝낸 현역인데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