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작 86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1906
화작 86인데 3 뜨겠죠??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모 수학 vs 6평수학 0 0
올해꺼기준 뭐가 더어렵나요
-
잇올 강남 밥 맛있나요? 0 0
밥 맛있는 독재학원 추천해주세요!
-
수학 도와주세요 2 1
꾸준히 수학 모고 백분위 98-99 찍는 고2인데요.. 수학이 요즘에 너무 재밌어서...
-
그냥생각을바꿔서 0 0
수학빼고전부고정1을만들어놔야겟다 그래야재수라도하지
-
ㅈㄱㄴ
-
채점하면서 정원오 기분 체감함 0 2
...
-
왜 난 맨날 0 0
이렇게 우울해 해야 하는거냐고
-
현자의 돌 후기 0 0
책 리뷰 1. 본인 성적대 / 학습 시기 재수생이며 사탐런해서 생활과 윤리는...
-
자퇴생 08의 6모 수학 후기 0 0
딱 21번까진 바로 깔끔히 풀려서 기분좋았는데 22번부터 말리기시작(결국 한가지...
-
언매 걍 하루전에 벼락치기해도 다 맞을정도로 쉽게나오고 화작 어렵게 냈는데 이래도...
-
지구 40 이거 3뜨냐 0 0
시발 4페 전멸은 예상을 못 했는데
-
화작런하지말걸 0 0
6모까디만 언매칠걸그랫나 까비 언매개쉬웟네
-
수학 쉽다는 사람 많은데... 0 1
고득점자가 생각보다 안보임.. 70점대도 개많이보임..
-
개마니 틀리고 3등급 박음
-
지1 36 3ㄱㄴ? 0 0
최저 맞춰야하는데 ..
-
난 0 0
왕따 은따 탱커역할 감정 샌드백 역할 4년동안 당함
-
사문은 최초풀이 찍어볼까
-
언미영생1지1 96 100 1 47 42 의치한 중에 가능할까요?
-
시발 15번 나만 못풀었어 0 0
종치고 밥먹으면서 3분컷했다고
-
수학 근데 초반에만 해도.. 0 0
개쉽다가 정배아니였음? 막상 다들 답지 나오고 나서 조옹해진듯..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