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1 스카이 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1143
반수생 6모
언매 97 미적 84 영어 87 생윤 50 사문 50 예상
이 기준으로 예상 12211인데 어디까지 될까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은 오늘이랑 난이도랑 차원이 다르겠지.... 3 1
오늘같이 라랄랄라 느낌은 없겠지
-
5모 지구 45에서 6모 31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 1
4뜨냐?
-
아 싸발 지구 12번 4 0
이거 제트 항상 기출에서 별 흐름으로 박길래 걍 뇌빼고 보통물질 아니겟지~ 하고 쳐냈네 45점 ㅅㅃ
-
6모 후기 4 0
국어:95 비문학 급진개화파 보기가 2번이랑 5번 개헷갈리길래 고민 겁나 하다가...
-
윤사 4 0
윤사 개빡치게 어려운건 다맞고 ㅈㄴ수ㅡ운걱만 틀림하 걍 좀만 더 공부할걸
-
6모결산 2 2
수학영어...
-
ㅈㄱㄴ
-
이번에 6모기조가 4 0
국어 약물 수학 물 영어 불인게 수능땐 거꾸로 내려고 그런가 국어 불 수학 불 영어...
-
문제 자체가 수능이 아니니까 상관없긴한데
-
수학 풀이 훈수 부탁해요! 2 1
답을 모르는 상태에서 다시 한번 오답정리를 해봤습니다. 현장에서 전,...
-
멘탈이 안돌아오네 2 0
ㅠㅠ어떡하지
-
영어가 4 1
어려웟구나 9모 물 수능 핵불예곤가
-
보닌 한국사 레전드 찍음... 1 0
반쪽 다 맞고 반쪽 다 틀려서 접전 함..
-
언매기준 올 6평을 고를거냐 작수를 고를거냐 댓글로 의견 달아줘요ㄱㄱㄱㄱㄱ
-
335365 -> 213322 진짜인간승리가먼지보여주겟다 수학 딱 컷 걸치긴햇는데...
-
ㅇㄴ 15번 쌀먹이었던거임?? 2 0
비쥬얼만 보고 쫄튀햇는디..
-
영어 67점 뭐가문제일까요… 2 0
5모 72 더프 79 6모 67 인데 기출 보고있는데 느는 느낌이 하나도...
-
어케했노
-
우진아 기하를 0 1
총평만 하지말고 해설좀 해다오
-
하 9시까지다..
고경
헉 감사합니다 ㅠ
연고대 ㄱㄴ하고
설낮과 잘하면 될듯?
감사합니다!
연고는 가능하고 실제 원서 넣어야했으면 연문과를 안전하게 넣거나 연이과에서 원서 도박을 살짝했을 듯 분명 뚫렸을 거임
설낮과는 컷 봐야 명확히 이야기 가능할듯
자전은 좀 힘들까요?
연 진자가 문과식 이과식 둘다뽑아서 문과로 넣으시면 될듯
들어가서는 전전가도 될걸요
답변 감사합니다! 정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