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0859
언매 100 미적 92 영어 2
탐구는 못본거같음
국어는 막 어렵진 않았고 미적은 22번 점화식이 좀 충격이었다? 대학가서 미적 공부 하나도 안했더니 28 30을 못품;; 영어는 어려웠던거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졸업, 한국멸망 0 1
어느쪽이 빠를까
-
국어 표면장력 지문 3 0
추론 난도가 왜캐 강함? 이거
-
배고파아... 2 1
ㅠㅠ
-
사문 8번 게시물이 기존 연구동향파악은 아닌거져? 1 0
기존 연구동향 파악 유리=>문헌연구법, 게시물 확보도 자료 분석으로 문헌연구법...
-
국어 15번 0 0
욕먹는 이유는 뭐때문인가요?
-
안녕하세요 객관적 상황 판단을 해야할 것 같은데 좀 도와주실 수 있으실까요 1 0
시골에 있는전교생 300명 안되는 학교에 다니고 있는 고3 입니다. 대충 3등급...
-
지2 편집 오류? 3 0
이거 뭐임
-
미적 1컷 84 가능세계는 2 0
증발되어버린 것인가...
-
허수 현역 대학라인 2 0
화작 92 확통 76 영어 87 세지 19 사문 44 과 안보는데 대학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
6모 가채 결과 1 0
재수생인데 이제 올해 안에 연고공은 갈 수 있겠죠..? 수학은 작년 6모도 백분위...
-
한지 세지 등급 예측좀요... 2 0
한지 42.. 세지 39... 3 4각?
-
수학 22번 수능영향? 3 2
수능 22번에 6월 모평과 다른 주제를 출제한 적이 있나요?
-
다 중고 친구들이냐 0 0
ㅇㅇ
-
이것이 사탐??
-
와 ㄱ 1이라고 착각하게 만들면 ㄴ도 아닌게되고 ㄷ은 맞게나옴 ㅅㅂ년아
-
국어는 왜 해도 안되냐. 2 0
국일만2.0에서 공부한대로 열시미 했는데 노트에 기출 최근거부터 독서 무슨생각하면서...
-
근데 국어는 문제가 쉬운거지 4 1
문학은 진짜 역대급 퀄리티같은데 특히 현대소설이랑 현대시는 풀면서도 감탄만 나왔음
-
죽고싶음 1 2
6모 개물인데 쳐망했고 어딜가나 다 존나 쉬웠다 97점이다 95점이다 탐구 1컷...
-
12211 스카이 될까요? 8 0
반수생 6모 언매 97 미적 84 영어 87 생윤 50 사문 50 예상 이 기준으로...
-
그때는 진짜 문제풀면서 숨이 턱턱 막혔는데 2706은 그정도는 아닌것 같은데 1컷이 88이네
요새 수학 좀 이상합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