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84 64 45 39 화미화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9553
등급 어떻게 나올지 궁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확통은 집에서 배 벅벅 긁으면서 푸는 거랑 0 0
현장에서 풀때랑 느낌이 살짝 달라서
-
환율이 1536원인데 5 3
코스피에서 외국인 순매도일때마다 환율 오르는거 보면 지금 한국 경제는 코스피,...
-
전공 던질까
-
6모 후 시즌3 시대 강김 합류 추천 부탁드립니다 0 0
n제 계속 풀며 이번 6모 미적 22 28틀인데 88~92 벽을 깨고 오르고 싶은데...
-
6모 국어 연계 뭐나올지 예측ㄱ 10 1
가장 많이 맞춘 사람 싸이버거 드림
-
6모 끝나면 좀 놀까 했는데 0 1
조지니깐 밥맛도 없음
-
고1 국어.. 0 0
91인데 1뜨려나요... 뭔가 ㅈㄴ 두렵
-
고1 국어 0 0
98이면 백분위 99 뜨나요..? 쉬웠다는데
-
낼 건대 가야지 10 1
흐흐
-
확통 30 0 0
870 써서냈는데 답지보고 맞은줄 ㅅㅂㅋㅋㅋ 92점 1컷 가능인가?
-
이름력 레전드
-
화작 86이면 0 0
화작 86인데 3 뜨겠죠?? ㅠㅠ
-
지구 앞으로의 공부법 0 0
지구 실모많이풀면 오룰까요 진심좌절함 내가 실전에서는 이렇게나 나약항 사람이엇구나...
-
6개월 냉동된 머리로 풀어봄 0 0
대학와서 수학이랑 거리두기 하다가 6평이라길래 1시간정도 수학만 풀어봤는데 미적...
-
화작 91 사문 43 0 0
둘 다 2 되려나?
-
수2 20번 자작문항 10 0
.
-
언매 93 확통 88 0 0
등급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