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7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6561
현역땐 30-40 점(미적 5~6등급) 나왓고 20살에 입대해서 전역하고 올해 3월 중순부터 공부 시작햇는데 지금까지 수학에만 올인햇습니다 6평 방금 봣는데 확통 72점(낮3~높4 예상)이면 두달 반사이에 많이 올린건가요? 아니면 올인한 것 치고 많이 못오른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구 어려웠나요잉~? 0 0
고자지기 저만 못풀었나요잉~?
-
영어가 어렵든 말든 0 0
차피 못해서 내 알바 아님 ㅋㅋ (영어과)
-
수학 어려웠음? 0 0
확통 봤는데 2컷 몇 나올까
-
6모 답지가 0 0
벌써 뜸?
-
하 짜증짜증 개짜증 0 0
화작 94인데 16번 옳지 않은거 골라서 틀렸다 ㅅㅂㅅㅂ 아무리 내려가도 95겠죠.....안됴이
-
빈칸 다틀림 ㅅㅂ
-
언매 96 확통 84 0 0
백분위 몇 예상
-
이런 기이잇팔 0 0
9번 26번 잘못봐서 쳐틀렸네 84 각이었는데 습우레 ㅠㅠㅠㅠ
-
아직 채점 안 함 예상점수 0 0
국어 90 초 수학 70점대 영어 2 생윤사문 11?
-
14 도형이 아니라고라고라 그와중에 수1 때려죽여도 공부 안하고 지로함만 파던애들...
-
반박시 님 말이 맞음
-
6모조져지고 알바가는나 0 0
안대단해 쌰갈
-
미적80 3뜨냐?ㅋㅋㅋㅋ 0 0
20 29열심히 풀어놓고 처틀렸네
-
채점해야하는데 0 0
버스에 사람이 너무많아 크아악
-
다들 국어 어땠나요 0 0
ㅆㅂ.. 검토 한거 4개 싹다 틀려서 언매 81점인데 2컷도 안되려나요
-
6모 0 0
아 13번만틀린줄알앗는데 이상한현대소설에서5점나가서 언매91이네 ㅅㅂ 여기서...
-
선관위 이의제기 답변 떴다 2 2
이의제기 대상인 해당 6.3 지방선거에서 치러진 서울시장 선거는 누가누가 서울시장이...
-
6모 미적 96 0 0
28틀로 적백 실패 ㅠ
-
어 확통 틀렸네…. 0 0
22,30틀 하…. 뭐지이건 둘 다 풀었는데 틀림….
-
등급 예상좀 ㅈㅂ 0 0
화작 95 (화작 1틀) 확통 89 (16, 22 ,30틀) 1컷 걸칠수 있나요 ㅜ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