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lIllilIlIlllill [1365705]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04 15:31:41
조회수 600

고1 아가 설대 조해공 지망 미친짓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6428

흑흑

대학 간판>>학과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조선해양 재밋어보여서 가고싶은데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정 목표로 생기부를 다 그쪽으로 채위야되나 싶은데 전자기를 개못해서 낮대전정 가더라도 학점 깔아주고 퇴학당할까 걱정

어케해야되나용 당장 수행평가도 다 진로랑 연결지으라 하고 그래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