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 국장은 열어야하면 개추
-
그래 1 0
난 잠을 잘 수 없어
-
반짝반짝 거리는 카드같은 거요!
-
아무튼 기억은잘안나는데 맞나 어떤선거였지그게
-
6평 학력 저하설 또 나오겠네 4 2
등급컷 박살 ㅋㅋ
-
내일 미적 30번 답 3 1
59
-
진지하게 말이 안되는 일임 좌우중도 남녀노소 상관없이 그냥 일어날 수가 없는 일임...
-
대학 붙엇을 때가 생각나네 5 0
벌써 18년전이구만
-
확통 72 0 0
현역땐 30-40 점(미적 5~6등급) 나왓고 20살에 입대해서 전역하고 올해 3월...
-
이 사건을 그나마 수습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서울 전역 선거 재선거하고 선관위가...
-
하정우 화이팅 5 0
국암의 숨통을 완전히 끊어다오 제발
-
한동훈 ㅈㄴ밀리네 4 2
보수 다 뒤졌다
-
작수부터 이상하게 20번같은 곳에서 계속 틀리는데 어려워서 틀리는 것도 아니고 참 뭐지..
-
님들 sbs 개표방송보셈 2 0
편집 존나 웃기네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주유해놔라
-
ㅠ
-
난 4 1
쓸모 없는 인생의 주인공이야
-
ㄹㅇ 궁금해서 절평인데는 진짜 놀던데
-
점수 0 0
작수 4에서 이번 6모 80인데 3초 정도 될까요?
-
영어 어려웟음? 0 1
어려웟던 것 같음 내 영어 난도 판독기준은 풀다 졸리면 어려운건데 이번에 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