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이 1536원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3316
코스피에서 외국인 순매도일때마다 환율 오르는거 보면 지금 한국 경제는 코스피, 그중에서도 삼하 둘이서만 떠받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고... 만약 반도체 사이클 안겹쳐서 코스피 대호황 없었으면 어땠을까... 생각도 들면서
코스피에서 삼하빼면 4천이란거에 그걸 왜빼냐, 손흥민한테 축구 빼는 꼴 이라고 말하는 누구는 어떻게 그런 능지로 국정을 운영하는건지... 경제를 오직 주식시장으로 버티고있는 상황에서 그 주식시장도 두 회사로 버티고 있다는게 얼마나 위태로운 일인지를 말하는 것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미적 후기 0 0
54분 96점.......29틀 **현장 아님**집에서 배벅벅긁으면서봄 공통...
-
세지 47 0 0
1될까요
-
메가 탐구컷 0 0
언제쯤 떠요?
-
계산때문에 3~4문제 날렸는데 0 1
이거 어카냐 계속 계산때문에 개쳐망하네 노가다양치기하면 나아지나
-
사문 43 3나오냐? 0 0
개시발 15번을 쳐실수를 하네
-
6모 영어 0 1
나만 어려웠나 영어 공부 안한지 4개월정도 되긴했는데 ㅎ.ㅎ.ㅎ
-
3모 수학 vs 6평수학 0 0
올해꺼기준 뭐가 더어렵나요
-
잇올 강남 밥 맛있나요? 0 0
밥 맛있는 독재학원 추천해주세요!
-
수학 도와주세요 2 1
꾸준히 수학 모고 백분위 98-99 찍는 고2인데요.. 수학이 요즘에 너무 재밌어서...
-
그냥생각을바꿔서 0 0
수학빼고전부고정1을만들어놔야겟다 그래야재수라도하지
-
ㅈㄱㄴ
-
왜 난 맨날 0 0
이렇게 우울해 해야 하는거냐고
-
현자의 돌 후기 0 0
책 리뷰 1. 본인 성적대 / 학습 시기 재수생이며 사탐런해서 생활과 윤리는...
-
자퇴생 08의 6모 수학 후기 0 0
딱 21번까진 바로 깔끔히 풀려서 기분좋았는데 22번부터 말리기시작(결국 한가지...
-
언매 걍 하루전에 벼락치기해도 다 맞을정도로 쉽게나오고 화작 어렵게 냈는데 이래도...
-
지구 40 이거 3뜨냐 0 0
시발 4페 전멸은 예상을 못 했는데
-
화작런하지말걸 0 0
6모까디만 언매칠걸그랫나 까비 언매개쉬웟네
-
수학 쉽다는 사람 많은데... 0 1
고득점자가 생각보다 안보임.. 70점대도 개많이보임..
-
개마니 틀리고 3등급 박음
-
지1 36 3ㄱㄴ? 0 0
최저 맞춰야하는데 ..

이러는데도 계속해서 돈만 뿌리고 있으니까 진짜 걱정됨
특정 기업이 다 했는데 그걸 정부덕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넘 많음
삼전하닉도 연금이 지분률 7퍼임 걍 기이함 그 자체임
내수는 망함 ㅇㅇ
삼전하닉이올리서 환율오르는것도잇음
국장비중오르니 외인들 기계적으로 매도때리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