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평가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3149
내일공통에귀납수열을낸다거나미적에삼도극무등비를낸다면즉시평가원을찾아가폭파하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좃박았네 0 0
매체틀린거사람아니야
-
언매 땜에 좀 더 쉬웠던 거 같긴함
-
영어 세이프 ㅋㅋㅋ 0 0
4덮 5덮 73점에 이어서 빈칸2 찍맞으로 레전드 세이프
-
많이 쉬웠던거 같던데ㅠㅠ
-
언매 95 ㅁㅌㅊ? 0 0
ㅅㅂ ㅈ망한줄 알았는데 시발 왤케 잘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하찍엇네
-
수미잡...! 흔들리지 말기
-
영어 또 3이네 0 0
엄..
-
국어 22번 0 0
국어 22번틀린사람 ㅎㅎ 나 ㅆㅂ
-
언기영 0 0
95 92 92
-
정법 0 0
한 5년 전 기출같음...선거문제때매그런가
-
하씨발 0 0
86은 장애인인가 씨 발
-
잘못 크게했으니 한 백만원씩은 줘라
-
수학 3컷 0 0
수학 72 ㄱㄴ?
-
6평 후기 0 0
6망해서 객관화고트 되고 수능 대박 개추? ㄱㅊ~
-
지구 어려웠나요잉~? 0 0
고자지기 저만 못풀었나요잉~?
-
영어가 어렵든 말든 0 0
차피 못해서 내 알바 아님 ㅋㅋ (영어과)
-
수학 어려웠음? 0 0
확통 봤는데 2컷 몇 나올까
-
6모 답지가 0 0
벌써 뜸?
-
하 짜증짜증 개짜증 0 0
화작 94인데 16번 옳지 않은거 골라서 틀렸다 ㅅㅂㅅㅂ 아무리 내려가도 95겠죠.....안됴이
-
빈칸 다틀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 내더라도 다 맞추고 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