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265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률과 통계 3점 자작 문제 0 0
-
강민철 커리 질문 0 0
강기분 안듣고 새기분으로 시작해도 될까요? 아님 강기분 필수인가요 모의고사는 3정도 뜹니다
-
몇년만에 이사와서 교재배송 다른곳으로 바꿔서 시키는데 막 경고창 뜨는데??
-
삼성전자 현직 질문받아봐용 2 1
진로 취업 회사생활 학교생활 연애 결혼 등 다 괜찮습니당
-
참여만 해도 코카콜라 증정 70% 이상 맞추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도 지급한다...
-
세지 외울 거 왜 이렇게 많음 1 0
정병 올 것 같음
-
예전엔 모든사람을 논리적으로 정중히 설득하려고 노렸했는데 2 0
등신한테는 등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
편의점 알바하셧던분들 5 0
다들 폐기 먹을수잇엇음?
-
고2도 7모 해주셈 1 0
해줘
-
공통 15,21,22 기하 30 틀인데 이해원 엔제 어려울라나
-
영어 긍데 진짜 2506, 2611, 2706처럼 낼바에는 27 4
걍 상대평가로 전환시키쟈 그게 1등급이 더 많이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렌탈여친 개막장이네 7 2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다
-
수학 n제 드릴 제로하고 드릴만 해도 괜찮나요? 2 0
시간상 기출하고 뉴런하고 시냅스도 푼다고 하면 아무래도 드릴제로하고 드릴만...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특정 과목 중간고사를 망쳤다면 0 0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당근에 한번씩 올라오는 반려견이나 반려묘 1~2시간 잠깐 봐주는 알바있는데 ㅈㄴ 힐링됨 ㅎㅎ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이 문구의 원리는 이미...
-
페인트칠 어제 끝난줄 알았더니 1 0
오늘도 하는것이냐 방 안에 페인트 냄새가 너무 나는데
-
학원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기 10 0
간접적 시급인상
-
오늘따라 2 0
심적으로도 힘들고 가슴도 개 답답하네
-
유튜브올렷슴니당^^ 0 0
https://youtu.be/YiKj366i0R8?si=7_3qV8HjzZBXDg_...
-
복전계획 전부 뒤집기 2 2
흠 총이수학점을 좀 많이 줄이고 졸업해야겠다 +) 복전 과를 바꾸기로 함 +) 교환...
-
꿀렁꿀렁 2 0
기분이 꿀렁꿀렁하네요
-
치타는 웃고 있다 4 0
흐에!!!!
-
쉬운 4점 ㅅㅂ
-
오늘부터 반수 2 0
54355에서 평백85까지 확통사탐으로 가능하렵니까 간절하게 임하겠사옵니다 +수학...
-
모의고사 난이도 특 2 1
어려움. 물론 나에게도 어렵게 느껴짐 쉬운데 나만 이상한 데에서 막히는 것 같음....
-
08) 오늘의 국수 실모 11 2
수학 ㄹㅈㄷ로 시간관리 실패해서 멸망 그래도 다 해설 안보고 풀어냄 난 개인적으로 국바 좋아함…
-
스미스머신을...석방하라... 12 3
좀나와라시발사십분째네
-
국어 잘보시는올비님들 수능국어풀때 난도가 느껴지셨나요??? 0 2
푸시면서 오 난도높네라고 느껴지셨나요??? 아니면 다끝나고 나중에 결과나오는거보고...
-
지역균형 성비균형 맞춰야한다 생각 서울 경기인천 충청충북 강원 전북전남 제주 남자...
-
정모가 뭐임? 6 1
진짜 모름
-
어제 은사님 뵙고 3 1
자신감이 쪼오금 생김 ㅎㅎㅎ 탈수능은 하지만 새로운 공부 할 생각에 살짝 불안했는데...
-
오늘 날씨 딱 좋다 3 1
북
-
수학 몇분재고 풀어야해? 0 0
고2이고 수학 내신 공부하는데 자이에 있는 어려운 4점짜리 문제들 시간대고...
-
지금일어낫어.. 3 1
몇시간을잔건지..
-
최소 독서 1,2개 정도 틀리는 사람만 하셈 수능 시험장에서는 그러다 스텝 꼬이면...
-
아 그르게 노래방이나 가보까 7 1
동페리타와!
-
글 쓸 때마다 느끼는 것 4 1
필력이고 자시고 애초에 문장성분끼리 호응하지 않는다는 걸 느낌 조사도 이상하고 대명사활용도 이상하고
-
삼반수 3 0
방학부터 알바 주 21시간+ 27 6모 낮2 높 2 2 23 상태(아직 공부...
-
저랑 같이 노래방 가실 분? 18 1
사실 이미 다녀옴.
-
우진강사님께서 0 0
목동에서만 강의를 하시는 제 3세계를 가보니 멋있더군요... 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입니다.
-
강대S2 마감 0 0
강대스투는 마감강사 수업 라이브같은거 없나요? 무조건 대기로 기다리는방법밖에 없는건가요?
-
그런데 어쩔 수가 없음 10 4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고 이야기하지 않고, 의견을 가지지 않고서 살 수는 없으니까요...
-
오늘의 늦은 점심식사 12 1
-
공군사관학교 커트라인? 4 1
저 현역때만해도 공사면 최소 서성한급은 되었었는데 교대처럼 입결이 개박살이 난것...
-
흠... 한국이 지길 원하는 자칭 한국을 위한 유튜버가 너무 많다
-
설맞이 n제 건의사항 5 0
난도가 영어로 되있어 직관적으로 와닿지 않고 잘 외워지지 않아요 문제위에 HD...
-
에어컨 18도 풀냉방 틀어놓고 8 1
겨울 이불 덮고 누워잇음,,
-
하루식 오르다 데이6 0 0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지, 이 책에서 처음으로 30분 넘게걸림 첫지문과 마지막...
-
부정복권 특검하라 1 0
이게 진짜 부정아니냐 특검하라
믿든 안 믿든 이제 부정선거론자한테 할 말이 없어짐
ㅋㅋㅋ..
이거 정보 안남죠?? 제발 ㅠㅠ 잡혀가기 싫어요 ㅠㅠ
드럼통 예약
당연히 남지 ㅋㅋㅋㅋ그래도 모두를 잡아갈수가없잖음뭐
그거 전문단체가 바로옆에 계심
하필 투표용지가 대부분 보수지지 지역에서 부족했지만
암튼 우연임^^
^^;
하.. 부정선거론자들 미쳐날뛰는 거 또 몇년동안 봐야겠노 ㅅㅂㅋㅋ
선관위 갈아엎긴 해야하듯
계엄말이 말고
맞긴함 이번 사건은 너무 병크라..

만약에 있다면한쪽에서만 하는건 아닐거라 생각함
음...!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랑 딱히 관련이 있으려나
선관위의 신뢰성은 떨어지는개 맞긴 한데 애초에 그 방향이 아얘 다르다고 생각해서
음....네
뭔뜻이죠
사실진심으로저도그냥모르겠습니다
작년 투표율81퍼인데 그때는 안 부족하고 지금은 부족하다? 이상하긴 함 전라도인가90퍼 넘었던데 거긴 또 안 부족하고
그러게요 좀 이상한디
사실 그냥 부족하다는거 자체가 말이 안 되는건데 나라가 미쳐돌아가는거 같네요
이거는 사실 결과론적인 말인데 하필 부족한 지역들도 보수 우세 지역임 중립에서 보면 결과론적인데
부정선거론자들한텐 먹잇감이지
근데 내 주위 권력있는집 자식들은 부정선거 다 믿음
헉
부정적분은 믿음
이건 나도 믿음
맞는거같음
선구안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