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2113
사탐런을 할까 생각 중인데 사탐 등급 따는게 어느 정도 난이도인지 궁금해서 그런데 그래도 수능 사문 1등급이 생1 3등급보다는 어렵나요?? 잘 모르는 사람이 봤을때는 생1 2등급보다는 훨씬 쉬워보이긴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2번 0 0
이게 삼각함수가 아니네... 다시 수열 메타인건가
-
평가원 개새끼들아 0 0
22번 수열뭐냐?? 스블 수1 마지막렉처 들으러가야해서 질문못받는다 ㅆ 발
-
답지 ㅇㄷ에있노 0 0
ㅈㄱㄴ
-
올하 이러면 0 0
또 개같은 수열 부활 확정임?
-
서울시장 누가 됫는지 물어봄 ㅋㅋㅋㅋ
-
이번에 사탐 모고 해본게 처음이라 정답에 확신이 안 가네 실력 ㅈ되는 문과 있나
-
21번 맞추고 3은.. 0 0
에반데 작6처럼 76 2안되려나.. 20번 시팔
-
화작 93이면 0 0
몇정도 뜰거같음? 독 문 1틀 화작 3점 1틀
-
화1은 등급 구분하기 싫구나 1 0
ㅋㅋㅋ하
-
아니 22번 수열 뭐임 0 0
;;;
-
미적 76이면 3이겠죠? 0 0
ㅠㅠ
-
국어 화작에서부터 멘탈 터짐 0 0
ㅋㅋㅋㅋㅋㅋ 50점 넘으면 감지덕지일듯 씨밯...
-
2027학년도 수능 6월 모의고사 수학[미적] 풀어보기 1 0
22번은 아무리 봐도 수열보다는 확통에 가까운 느낌
-
그래그 1 0
리 쉽지는 않겟지
-
한 과목은 물리 확정인데 과탐 나머지 한 과목을 생명을 할지 지구를 해야할지...
-
언매 100 미적 96 0 0
탐구 답 젭알
-
ㅅㅂ 뭐지? 0 0
국어 97인데 수학이 ㅅㅂ 22 27 28 29 30을 왜 다 틀린거지 27 28...
-
언매 공통2틀 96인데 0 0
백분위 몇정도 뜰려나
-
확통 72점이면 몇등급 1 0
14,20,21,22,28,29,30 틀렷어요
-
좀 쉽지 않았나
비슷한것 같아여 근데 더 어려운듯
사탐이어도 1등급은 어렵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