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똥쓰빤쓰 [1462617] · MS 2026 · 쪽지

2026-06-03 21:49:00
조회수 563

현 5등급제 개ㅈ반고 고2 수능공부 조언 구해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1547

다들 6모 공부하시느라 힘드시죠 ㅠㅠ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어 글 써봅니다


저는 ㅈ반고 고1~2 총 내신 1.14 정도(5등급제 기준)나오는 학생입니다… 절 소개해보자면 


1. 중학교때 공부 놓고 고등학교 와서 급하게 내신만 챙긴 케이스라 수능 베이스가 1도 없음

2. 그냥 내신 준비하면서 생긴 지식들로 몸통 박치기 중 (제대로 된 모고 커리 타본 적 없음)

3. 3합 5 수학 포함 (수학이 젤 자신 없어요 ㅠㅠ) 맞춰야댐

이고여


영어: 개노베상태 수능 공부를 아예 한 번도 안해보고 기출만 찔끔씩 풀어본 정도?… 

국어: 그나마 계속 안전 2 뜨는데 고3되면 얼마나 망할지 모르갯어서 얼른 수능공부를 시작 해야됨…ㅠㅠ

수학: 내신 때는 범위 맞춰서 쎈 씨 단계까지 풀 수 있는데 항상 시험 끝나면 머릿속에서 삭제됨…중학교 개념도 여럿빵꾸남 ㅠㅠ


인강 강사 커리나 공부법이라든지 많이 알려주세요 사소한 팁도 좋고요 그냥 다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ㅠㅠ 그리고…저 ㅈ된거 아니라고 해주세요 ㅠ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