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기말 조져버렸다 진짜로 8 0
공부 안했어 GG
-
중앙의vs아주의 0 0
어디가나요
-
나는 케밥에 초장을 찍어먹음 7 0
학교 선배님한테 배웠음
-
08씹허수 질문받는다 ㅇㅇ 16 1
질문좀 해다오...
-
개표 그만봐야지 0 0
경남 말고는 바뀔가능성 없겠네자러가야지 잘자요~ 내일 6평 화이팅
-
이참에 올리는 짤(?) 0 0
어어 잠만 ㅋㅋㅋㅋㅋ 이거 괜찮나? ㅋㅋㅋㅋ
-
ㅈㅂㅈㅂㅈㅂ ㅈㄴ 간절하다 ㅈㅂ
-
웹소설로 국어 예열 가능? 0 0
히히
-
재선거는 해야하는거 아닌가?? 0 0
투표 무효 아님??
-
교육청 모고치면 0 0
가끔씩 시험지 부족해서 탐구 안보는 과목 끼리 돌려서 빼간적있음
-
보수는 0 0
국힘이름 달곤 이젠 가망 없을 듯 걍 이미지를 다 쳐 조졌네 ㅋㅋ
-
대학친구들 0 0
몰루
-
오세훈 왜 안될거같냐 0 1
걍 옷 하나 잘 입어서 그런가 정원오 될 것 같음 ㅠㅠ
-
6평 문학 ebs 예측 0 0
고전시가 면앙정가 or 백석정별곡 or 속사미인곡 이 세개가 너무 가능성 높음...
-
6모 등급 예측 13 0
해주셔도되고 안해주셛도됩니다 국어 - 연계안함 수학 - 못함 영어 - 유기함 탐구 - 점점 저능해짐
-
6모까지 단 하루 일주일만 시간이 더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내일 최대한 마무리를...
-
님들 안자고 뭐함 6 0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