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쉽지 않았나
-
81나옴 진짜 뒤지고싶다 너무 흥분했나 ㅅㅂ…
-
여러분 2 5
다들 6모 화이팅 하시길 :D
-
22번 뭐냐 0 0
쎄발아
-
현 시점 확통 4등급 3 1
제 아는 지인이 작수 확통 4등급이고 5월부터 반수 시작했는데 기출 문제집 뭐로...
-
현역 6모 후기 0 0
여러분 저 됐어요 ㅈ됐어요 쌰갈
-
수학 계산실수 시발 0 0
다풀고 10분 남앟는데 시발 21 실수함
-
미적 컷 88 일거같은데 0 1
그냥 너무 무난무난하게 나옴 6평인거 감안하면 84일수도
-
환율 1533은 ㅁㅊ 4 3
1557 조만간 가겠네 ㄷㄷㄷ 물론 난 미장러긴 한데 이제 미장러여도 두렵다 아 왜...
-
6모를 위해 먼저 잡니다 3 0
여러분도 화이팅 하세요
-
시험장에서 22 30 남겼는데 0 0
왜 22가 더 확통같냐 ㅋㅋㅋㅋ
-
부정선거 근거 떴냐? 7 5
떳으니깐 올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프랑코 장군님께서 빨갱이들 족치러...
-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6 0
지로함 모음
-
연계보지도 않았는데 5 0
이건 꼭 봐라 이런거 있나요
-
최애지문이 변증법이랑 가능세계라 얘네둘은 한 6번정도 분석한 것 같아서;; 제외하고...
-
오르비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3 1
ui가왜이럼? 그리고 이해원 시즌2 너무 어려운데 걍 푸는게 맞을까요? 작수 미적 백분위 95
-
치킨은 닭가슴살 때문애
-
고3 국어 평이했나요? 0 0
"
-
야식추천좀
-
야, 평가원 2 1
내일공통에귀납수열을낸다거나미적에삼도극무등비를낸다면즉시평가원을찾아가폭파하겠다
아니?
그런 노래도 잇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