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모 시즌1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2198

점수
0회 93 (25 28)
1회 92 (22 28)
2회 100
1컷은 88/88/85긴 하던데 난이도는 1>0>2로 체감되었던 것 같습니다.
0회는 12번이 은근히 복병이었고
15, 21번은 답 구하는 논리가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좋은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난이도는 둘다 꽤 어려웠습니다.)
22번은 260922랑 숫자가 똑같아서 답을 내긴 어렵지 않았습니다.
28번은 의도대로 풀지 않으면 계산이 더러웠고 생각보다 어려운 문항이었습니다.
29, 30번은 평이했습니다.
1회는 14번이 은근히 어려웠습니다
15번도 잘못 생각하면 꼬이기 좋은 문제였고
13, 20은 계산량이 많아서 발목을 잡기 좋았을듯 합니다
22번은 시즌1 전체에서도 가장 발상적이고 어려운 문항이 아니었나 싶고
28번은 유형 자체는 그냥 국밥 합성함수 차수논리인데, 템포도 길고 생각할것도 꽤 많아서 어려운 편이었습니다. (이런건 너무 사교육딸깍이라 안나올것 같긴 합니다)
30번은 적분퍼즐 문항인데 제가 맞힌걸 보면 생각보다 평이한 난이도였던 것 같습니다.
2회는 13번에서는 계산을 못하면, 20번에서는 음수를 고려 못하면 말리기 좋았습니다.
15번은 도함수-원함수 관계 잘 이용하면 풀렸고
21번은 처음에 못풀었는데 계산이 좀 있고 템포도 생각보다 길었습니다.
22번은 수치대입으로 풀었는데 정석적인 방법이 꽤 생각하기 어려워서 배워가기 좋은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28번은 g(t)를 어떻게 표현할지만 잘 생각하고 구간을 나누면 생각보단 쉬웠습니다.
29번은 실수를 유발하기 매우 좋았던 것 같고
30번은 계산이 좀 있지만 정수조건으로 무난하게 풀리는 문제였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프 성적표 인증 1 1
원점수 꼬라지에 비해 백분위 표점이 이상해요 저게 제 실력이었으면 애초에 수능판에...
-
6모 전) 0 0
여러분 실수를 하면 수학 95점이 뜹니다 21 29 30 다 맞아놓고 1 7번 틀려 95점이 됩니다
-
그렇다고 제가 국힘 지지자 부정성거 음모론자 그런거 아닙니다
-
매일 등굣길이 이랬으면 좋겠군
-
뉴이재명-보수 연합해서 0 0
일단 친문부터 때려잡았으면 좋겠다
-
부심업! 노래 ㅊㅊ!! 0 0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 GAHO의 시작 IU의...
-
수특 문학 0 0
펼치지도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디시 수갤·빡갤 등지에서 활동하는 무명의 국어 강사입니다. 역대...
-
서바 국어 0 0
화작 컷 아는 사람 ㅠㅠ
-
팩트) 오세훈 까는 애들 8할이 서울 안사는 놈들임 0 4
ㅋㅋㅋ
-
즐겨보는 분인데 오늘 영상이 이거길래 올려봅니다
-
사문개념책잃어버림 0 0
그래서 작수이후로 개념도 못보고 6모감 눈물 내일사문치면5뜰듯
-
시의원 구의원이 많이 억울하겠는데
-
아 안돼 0 0
고1부터 고3까지 거의 매주 먹던 홍콩 요리하는 곳이 폐업함.. 한티역 백화점에서...
-
불 껐어 9 0
불 끔
-
답지 이해는 되는덕 0 0
미지수를 왜 여따잡지?
-
영어 예열지문 왤캐 많음 0 1
10지문 다 못풀거 같은데 선별해서 풀까요..5덮기준 88입니다..
-
머리 아팠는데 8 0
햄버거 세트에 맥윙에다가 스낵랩까지 야무지게 먹으니까 싹 낫네
-
영어 유형별 공략집 뿌림 시험장 들고가서 보시길 0 5
시험 잘보면 너무 좋지만 !!!!!!!!!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응시하고 오시길...


왔는가
맞팔 ㄱ
누군지 알 것 같군
GOAT
전반적으로 공통에서는 수2가 발상이 어렵지 않았나요? 수2에 힘을 많이 준 모의고사 같았어요
0회랑 2회가 특히 그랬죠 (15 21)
네 제가 수2를 잘하는 편인데 0회랑 2회 15랑 21이 뭔가 뭔가 안풀리더라고요… 나만 못하나 싶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