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6580
언매 미적 사문 생1 92 94 2 92 99 찍고 중앙대 정시 최초합으로 옴
한 번 더 해서 성대 이상 가고 싶은데 수능 더 보는 게 맞을까
고민하는 이유가 작년에 수학 찍맞 있었고 올해 휴학 안 됨
그래도 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88까지도 뜰거같기도하고
-
국어 저능아라서 울었음 1 0
하..
-
교수님 상담시간에 0 3
반수 커밍아웃 해버림 사실 말 안하려했는데 그냥바로눈치채시더라
-
1회차도 그렇고 2회차도 그렇고 뭔 그림을 이상하게 애매모호하게 그려서 시간...
-
나 이제 수학할거임 1 0
사실 자러감
-
사탐 선택 질문 3 0
세계지리가 지리 상식이나 세계사 상식이 좀 있는편이라 끌리긴 하는데 수학 국어가...
-
ebs 독서 연계 ?? 필요성 6 0
강e분 문학은 듣는중인데 독서도 필요함요??
-
공부를 하는게 힘든게아니라,,,, 아무도없는곳에서 혼자 공부하는게 힘들다,,,...
-
너 심심한데 잘 걸렸다 4 0
지켜보고 있다.
-
시간아멈춰 딱 1 0
거기에멈춰 봐 너는왜멀어 져 가기만하는걸 까
-
[플래너 인증] 6 0
-
6모 어떡함 0 0
어캄
-
요즘 너무 헤이해진것같네요 8 1
제 공부안함에 대해 심심하지않은 사과의 말씀 드리며 6모 다들 권투를 빕니다
-
아들이 아비가 아들이 아비가~ 3 0
Bewhy
-
캬 하닉 내일 또 오르겠네 1 0
이야 너무 맛있다 내일 250만닉스 찍을 듯
-
y 글씨체 바꿨는데,, 0 1
한번에 적을 수 있어서 훨씬 편한 거 같아요!! 근데 살짝 g느낌이 나기도….-..-,,
-
와 근데 나 실력 올랐나봐.. 7 2
기분이 좋움...
-
기숙사 전통 2 1
낙서 그리고 이 밑은 아주 오래전 선조들의 역사
-
자전거 뒷바퀴 누가 펑크내고감 0 1
학원갈때 자전거 타고가는데 상가건물 자전거보관함에 묶어 놧는데 집갈때 보니 뒷바퀴...
-
공부 하기 싫은거 답답한거 정병 오는거 다 참았는디 그냥 그 뷔페가서 이미 배부르게...
본인 마음이죠 가능성은 누구도 모르고
엥 저정도 점수면 서성한 못가나요..?
작수는 국어빨이 커서 서강 성균은 안 되는 점수였고 한양 낮공 썼다가 떨어졌어요
서성한 낮공 버림?
작수는 국어빨이 커서 서강 성균은 안 되는 점수였고 한양 낮공 썼다가 떨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