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붱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5119
부엉님 모고 기하는 후기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작성해봅니다…
20 22 28 30틀
공통 4점짜리가 정말 아름다웠고 특히 21번은 정말 풀면서 감탄의눈물을흘림
27번 계산이 좀 더러웠지만 문제에서 내적을 구하라는 힌트 덕에 성분화하니 바로 풀렸고, 29번도 닮음 찾는게 너무 재밌었어요
갠적으로 공통은 좀 어렵다고 느껴져서 시간을 많이 썼는데 선택이 생각보다 빠르게 풀렸네요 (이러고 28 30틀림) 이차곡선 문제중에 닮음이 재미있게 숨겨져있는 문제를 좋아해서 29번 푸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ㅎㅎ 9모도 기대할게요 좋은 문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 1 1
-
이제 슬슬 국어2가 나오는데 6 0
현장에서 보면 4뜰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고 실제로 그 예감이 적중할 것 같음
-
슬슬 전역 생각할 짬이네요 1 2
-상병 2호봉-
-
모시모시 5 1
키코에테루
-
근데 이러다 진짜 망하는거 아님? 10 7
네임드 다 죽엇잖슈
-
은근슬쩍 스리슬쩍 2 0
-
컨관 글 ㅇㄷ감 3 4
설마 ㄹㅇ로 전달 못받은겨??
-
오늘 부터 영어 1일 1실모 1 1
하면 6모때 1 뜨겠지? 모고 풀어본지 1달넘은거같은데..///
-
궁금하단마랴
-
외대생중에 나랑 주점갈사람 7 0
-
폭전 시즌3 뭐냐???? 1 2
이건 못참겠다
-
자중해야겧다
-
난 그렇게 찐친 무리 있어서 노가리 까고ㅜ놀러다니는 게 그렇게 부럽더라…. 23 1
님들은 찐친무리 몇명임
-
국어 3등급 1 0
국어 4 5 등급 인데 3등긎 맞을려면 한 두지문 날려도 되는거 아닌가요?
-
개졸린 상태에서 풀고 20분 쳐잤는데도 100점.. 이번 6모 땐 어려울듯 ㅅㅂ
-
누구죽름?? 9 1
-
외로와 6 1
사람이 필요함 ㅜ
-
농담 아니고 ㄹㅇ 게이한테 잘못 걸림 14 3
어제 영등포에서 친구랑 밥(=술) 먹는데 게이한테 잘못 걸려서 계속 추근덕댐 허벅지...
-
다른 여자 찾지 마 1 0
니 옆엔 나일거야
-
젖지대머리 3 1
확인완료
아아 그는 갔습니다,,
엥 먼일 있나여??
부엉이님 산화당하심뇨
헐 말도언돼
대체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