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붱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5119
부엉님 모고 기하는 후기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작성해봅니다…
20 22 28 30틀
공통 4점짜리가 정말 아름다웠고 특히 21번은 정말 풀면서 감탄의눈물을흘림
27번 계산이 좀 더러웠지만 문제에서 내적을 구하라는 힌트 덕에 성분화하니 바로 풀렸고, 29번도 닮음 찾는게 너무 재밌었어요
갠적으로 공통은 좀 어렵다고 느껴져서 시간을 많이 썼는데 선택이 생각보다 빠르게 풀렸네요 (이러고 28 30틀림) 이차곡선 문제중에 닮음이 재미있게 숨겨져있는 문제를 좋아해서 29번 푸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ㅎㅎ 9모도 기대할게요 좋은 문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이번에 27번 다들 2 0
안틀렸으려나? 현역 기준 압도적 킬러일거같은디.. 흠
-
기하 1컷 예측 좀 2 0
제발
-
고2 수학 4번 1 0
2sin + 루트3 = 0을 -2sin + 루트 3 = 0으로 봐서 1번 고르고 개같이 멸망
-
놔주기가 싫은데 하ㅠㅠ 재밌어서 계속하고싶은데...
-
ㅈㄱㄴ 평가원이 현역들 대학보내려고 내신스러움에 치중한거같은데
-
언91 기96 2 0
22번 씹
-
밥먹구 채점해야지 1 1
뿌링뿌링클
-
국어어려웠는데.. 1 1
모르겠다ㅜㅜ
-
[26요청] 6평 수학 총평 및 Remake N제 배포 안내 1 5
안녕하세요. 저희는 충북대학교 의예과 및 고려대학교 수학과 재학생으로 이루어진 신생...
-
생윤 니부어 나와서 순간 벙찜 2 0
원래 제시문 읽자마자 사상가 나오는데 하도 안봐서 까먹음
-
1등급 가능할까요 2 0
미적이고 22 28 29틀인데 1등급 가능할까요?
-
국어5번 왜 2번인가요 1 0
노비들이 갖게 된 인식에서 노비라는 계급이 가지게 된 인식이 아니라 노비 지들이...
-
뜌따이님의 성적입니다 1 1
역시 뜌따이는 통사를 두 개나
-
미적런 간다 2 0
시발 확통 점점 못푸네
-
지구 나만 존나어려웠음? 2 0
너무빡빡한데
-
세지 1 1
세지 47 1뜨는겨
-
지구정신나갓나시발ㅠㅠ 2 0
존나어려움하…… 걍내가공부안한건가 6번귀류법으로풀엇음ㅋㅋ걍내가공부란한듯
-
지1 어려움 2 1
사셜에서 자주본 소재 많이나옴 기부니좋음
-
김지영 영어 현강버전 vs 스튜디오버전 - 메가스터디 김지영 2 0
메가스터디 김지영 영어(구문독해, v단어 등)을 수강하려는데 "현장버전vs...
-
국어 수학 1 0
화작 88 미적 88인데 등급 예측좀
아아 그는 갔습니다,,
엥 먼일 있나여??
부엉이님 산화당하심뇨
헐 말도언돼
대체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