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섶 5덮같은 시험지가 확실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4435
미적기하 선택차이 체감이 큰 듯
5섶기하 20분컷 내버리니까 준킬밭 시험지여도 막 곡소리날 정도까진 아닌데
미적으로 쳤으면 공통 곡소리 냈을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럴데만 나만 삼전 하닉 주식이 없음 ㅅㅂ
-
기말을버린다 0 0
담임쌤:넌정시해라ㅉ
-
그냥 스카가서 노숙할까 0 1
지금 빨래 말려서 제습기 트는데 창문도 못열고 ㅈㄴ 더운데
-
내신은버리지말라함ㅠㅡㅠ 0 0
병행러들이정시더잘한다고내신버리지말라함
-
문제 좌표 아시는분 0 0
길이4인 마름모 ABCD 각A.C120도 각B.D 60도 마름모 내부의 점E 선분...
-
기계공학과면 어디가나요학종 교과 둘다 준비중이에요
-
새르비 중 5 2
사유) 급등주 씨게 물려서
-
잘해부고 정주면 0 0
한상 버림받고 상처밪고 뒷담 들리고 시발 남자새끼들 왜 이러냐 여자애들도 아니고
-
피램 vs 강기분 0 0
고2 여름방학 문학 공부 둘 중에 뭘로 하는게 좋을까요
-
새르비 출석체크 8 0
오늘 했나
-
고2 정시 조언좀요 0 0
공부를 제대로 시작한지 얼마안됬고 내신은 5등급제에서 4 초반이라 수시는 답도...
-
매e네 현대소설 복습 해야되나 0 0
그냥 넘어갈까
-
오늘이 남긴 했지만.. 0 0
오늘자 개발일지 적어봅니다. 우선, 개발 방향성의 변화입니다. 기존 목적인 유사...
-
1년 더 해서 연고전전이라도 옮기는 게 낫겠죠? 사수라도요…
-
반수 포기하렵니다 11 6
작년에 41133으로 주요 대학들 죄다 광탈 확정이라 자포자기로 수리논술을 준비해서...
-
아 ㅅㅂ 1 1
학교 시러
-
학종 abc 0 0
진로선택과목 abc로 나오는 거 학종 쓸건데 원점수도 높아야 함? 원점수가 들어가?...
-
자주 피곤한 수험생 분들 18 4
비타민B 드십쇼
-
면도하기 넘귀찮아 9 0
근데 안하면 사람같지가 않음
-
뭔가 얼굴이 ㅈㄴ 잘생겨 보임
공통먼저풀어서 미적이 곡소리남
근데 2609, 2611같은 27+3 시험지보다는 저게 훨씬 나음
제발 6모도 차라리 5섶 5덮처럼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