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3-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3994
후기)
풀고 현몽쌍룡기에서 1차 좌절, 인문지문하고 생명지문에서 시간 부족으로 엄청난 손가락 걸기 시전 (특히, 인문이 진짜 개빡임)
다행히 독서는 꽤 방어 성공함.
그리고 이번에도 나만 어려웠나 싶었는데 1컷 84라 매우 다행임
93점으로 적당히 방어 성공 (라기엔 생명지문 거의 다 틀렸지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는 범부에 불과하구나 2 0
닉 뭐로 바꾸지
-
너무많이 풀어서 다르게 풀고싶어서 다르게 풀어봤는데 이게 훨씬 빠르네
-
엄 근데 산문은 연계강의 꼼꼼히 볼필요가잇나.. 0 0
오래된생각
-
자 내가 딱 정리해봄 2 1
그새 방이 더러워졋어
-
생지만 인증 4 3
국어 영어 창피함
-
감각적 직관으로다가 p의 x좌표가 -3이고 pfq직각나올때가 특수특수 개특수라서...
-
ㄹㅇ 통매음으로 걸릴거같은 죄목임
-
이감 3-2 질문좀 4 0
30번 달관적 인식이라 감정을 가지면 안되는데 안타깝다해서 틀린거임?
-
근자감으로 드릴제로는 넘기고싶음ㅎ
-
5덮 성적표 ㅇㅈ 7 1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개허수 저능아
-
피램 공부법 0 0
피램 생각의 전개 사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지문 풀고 맞은거랑 상관없이 해설...
-
파이팅!!!
-
요즘 평가원 1 1
뭔가 게임프리크가 저작권 회피땜에 눈알 다크라이 갖고오는 것마냥 사교육쪽이랑 겹치는...
-
복권된게 4명일 수도 있겠다 2 3
부엉이 산화당할때 팔로워 수 안줄었던거같은데
-
오르비 뭔일이에여??? 2 0
ㄷㄷㄷ
-
약대 솔직히 왜 감 3 2
우리 학교 피셜 의치한간약이라고 하는데 한 번 메타 전환해봤습니다
-
드릴 학습법 조언 ㅈㅂ 0 0
드릴 안풀리는 문제 그냥 끝까지 잡고 한시간 고민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답지랑...
-
5에서 4 2 0
3월부터 5등급으로 시작했는데 5월서프 4등급이면 수능때 백85 쳐다도 못보나요..
-
저번에 길 가는데 앞에 2 0
길이 놓여져잇길래 진짜 깜짝 놀람
-
확통 킬러는 2 0
보통 30번인가요?
현몽 저거 4덮때 망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4덮때 현몽 읽다가 조진거 같아서 젤 마지막으로 넘겨서 겨우 점수 방어했던 기억이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