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1705
아침에 국어학원 자체 모의고사 응시
상당히빡셌습니다.. 모래주머니 효과 기대 ㄱㄴ할 듯
수특 문학 11강 야무지게 털어주면서 대충 EBS 1회독은 했고요
점심은 목살 스테이크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자습관가긴 너무 귀찮아서 집으로 ㅌㅌ하고
세지 이개다 대지형 파트 인강 수강
역시 암기과목은 흥?미롭습니다
모 강사분께서 배포하신 모고를 공통 객관식만 풀어본 뒤
저녁에 수학 과외가서 이번 주에 풀은 오르비산 모의고사 오답 좀 털고 미적 기출문제 받아왔 지만풀시간이있을지는함정
그러고는 3시간 째 유튜브시청청년이 되.
6월이 성큼 다가왔네요
오늘 보름달이 정말 예쁘니 다들 창 밖을 한 번씩 봐주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피부는 하얘야함 5 0
ㅇㅇ
-
생명과학과 재학생분들에게 질문 4 0
제가 하고싶은 분야는 생명인데 취업이 안된다해서 공대 준비하고 있습니다. 생명과학...
-
애초에 24-26시즌 확통으로 자기내들도 28수능 표본을 변별 할 수 있을지의...
-
괜찮다는 말은 다 거짓말 0 0
말해줘 다 잘될 거라고 도와줘 겁 많은 나라서 날 믿을 수 없을 땐, 어떡해야...
-
이걸 제대로 정리해서 발표하면 난 제2의 마르크스가 될 거임
-
우리 사회실험해보자 4 3
그냥 평범한 오르비언 무지성 신고 넣고 몇 개 넣으면 정지되는지 보자
-
인생 망한 01년생 5월 정산 1 1
[건강 부분] 56시간 전에 이거 하고 아직도 근육통으로 고생, 주말 내내 몸살...
-
94일차 5.30 (토) 6:40 ~ 10:20 수학 10:20 ~ 12:00 헬스...
-
정병올거같아 2 0
삶이 생산적이질 못해..
-
오늘부로 선언한다 0 0
여혐은 지식인의 기본 소양이다
-
수능보기싫어 2 0
수능보기싫어요..
-
제 공스타 공개할게요 3 0
@snu.official 팔 걸어주세요
-
ㅇㅈ 7 1
저는고양이인데 학교를 왜 가야됨?
-
대학살
-
화염방사! 3 0
-
오늘본거 2 0
이거 ㅈㄴ멋짐
-
근데28성대특화도못비비는게있음 5 2
22가천대 정시일반2 한국사 40% 반영은 진짜 못이김
-
통사메타 참전 6 2
96점 받고 4등급
-
ㅠ 5 1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