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수 136 15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7573
걍 올해 수능 시원하게 국어 재능충들 멸망시키고 이렇게 출제되면 좋겠다. ㅇㄱㅁ씨가 그립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탐구도소수점배점생긴김에 4 2
표점 반올림 없애고 소수점 두자리까지 표기해주면 안되나 표점 뭉치면 하이코르티솔모드임
-
이거사야지 3 0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 2
앞으로도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모 예측 2 0
독서 이지 문학 연계 많이많이 수학 난생 첨 보는 시험지 + 개 어려운 문제 하나
-
뱃커버햄어디감 2 0
?
-
최근 사람을 팔로잉을 안해서 2 0
안주네
-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2 2
미쿠감사제와 명조 2주년 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
7일차 2 0
아침에 국어학원 자체 모의고사 응시 상당히빡셌습니다.. 모래주머니 효과 기대 ㄱㄴ할...
-
김종익 코드원 현돌 9 0
뭐 추천하나요? 김종익t는 뭔가 설명이 난잡해서 별로인 느낌이고 코드원은 굳이...
-
우리 맞팔할까요~ 4 1
맞팔구
-
정석민쌤으로 독서는 계속가고 석민쌤 문기정 어드밴까지 다햇는데 문상추가기엔 좀...
-
팔로워5명줆 2 1
뭐지
-
ㄹㅇ
-
통사공부하는부남 3 1
그게나임
-
하마 뒤로 달리면 마하임 엌ㅋㅋ
-
참새의 반댓말 1 0
거짓새
-
[조언] 국어 노배 대성마이맥 2 0
*필자는 국어 모의고사 5~6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어 과목을 내신으로만 겉핥기...
저거 2406인가ㅋㅋ
네..2311과 함께 수스퍼거 살리는 개 GOAT 시험
근데진짜 신기함
왜 국어는 반반인데 수학은 압도적으로 남자가 잘하지
국어도 불독서되면 높1비율 남자가 압도함
불문학이면 분포가 반반이고

왜지??? 수능 최상위권에 남자가 많은 이유가잇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