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백98+ 어케찍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7120
뭘 해야하지.. 그냥 재능의 영역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꽤 많은 분들이 지방선거 끝나면 미장비중을 높이신다고 말씀하시는데, 미국...
-
오늘 카카오프렌즈 × 국립중앙박물관 마지막 콜라보라 해서 감 ㅎㅎ
-
죠스바 먹고싶다 4 0
장 안좋아서 차가운거 먹을때마다 큰결심 해야됨
-
할 일 하나씩 쳐내는 중인데 3 0
갑자기 집중력 너무 떨어지네요,, 머리가 문제인가,,
-
https://orbi.kr/0002242093/%EC%98%A4%EB%A5%B4%E...
-
주인 잃은 레어 3개의 경매가 곧 시작됩니다. 꺄하는 벤티"개귀여운...
-
가입했지
-
강team 합류합니다 1 0
가보자고 강민철메가김동욱국어언매화작문학독서
-
저 10년전에 45kg였음 8 0
지금은 78kg
-
언제 민트 찍노 7 1
갈길이 멀군 수능전까지 민트 찍고 싶었는데
-
연대논술 과탐 0 0
연대논술 올해부터 과탐 있다던데 물화생지 다 들어가나요??
-
인증 다시하면 봐줄거냐 5 0
그리 못생겼냐 쌩얼인데 그래도 나쁘진 않지않나
-
본인이 ㅇㅈ하고 6 5
의대 가야겠다는 말 들어봤으면 개추
-
왜 카시오밖에 안뜸
-
컴팩트한 기출 수학 인강이나 현강 찾아주세여 ㅈㅂㄷㅂ 1 0
그냥 가볍게 최근 몇개년 69수능 보려고하는데 이런 컴팩트한 수학인강 현강 아무거나...
-
소아온이나 수능이나 2 1
탈출 못하는건 똑같더라
-
데오드란트 써보신분? 6 0
이거 쓰면 땀냄새 안나나요? 여름에 땀을 많이 흘려서...
-
학교가야하는데 8 0
닭갈비에 술을 못 참아버렸어. 기왕 취한 거 좀 더 마셔야지..
-
왤케 우울하지 3 2
그냥 지속적인 감정이 계속 드니 미치겄다…..
ㅇㅇ 솔직히 국어 만큼 재능 원툴인 과목 없음
그냥 수영탐 파야하나
국어 기도메타 하고
열심히
ㄷㄷ
기출 열심히 파기
순정이 답인가
모평이면 99까진 가능함
수능이 다른 영역이라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