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에서 세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6417
현 선택과목 생윤사문인데 생윤은 저랑 잘 맞는데 사문은 자꾸만 멀게만 느껴집니다 6평 이후로 세지런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8 마더텅 수능 기출 문제집 통합과학에 이제 5 2
"고1" 엄청 박혀있을거임 기출이 너무 없어서 단군할아버지급 틀딱기출도 못꺼냄 ㅋㅋㅋㅋㅋ
-
한의사가 공격적인 이유는? 5 1
일침을 잘 뇌서~~~~ 으하하ㅏ하하라라ㅏ라라라라ㅏ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ㅏㅎ
-
안녕하세요 부엉이입니다. (부엉이 님의 작별인사) 12 24
뭐 그냥 간단한 마지막 인사이니 이 글 대신 올려준 분은 산화가 안됐으면 하네요...
-
6마리 넘음
-
수학퀴즈 15 5
을 만족하는 x의 값은?
-
그냥탐구도소수점배점생긴김에 4 2
표점 반올림 없애고 소수점 두자리까지 표기해주면 안되나 표점 뭉치면 하이코르티솔모드임
-
이거사야지 3 0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 2
앞으로도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모 예측 2 0
독서 이지 문학 연계 많이많이 수학 난생 첨 보는 시험지 + 개 어려운 문제 하나
-
뱃커버햄어디감 2 0
?
-
최근 사람을 팔로잉을 안해서 2 0
안주네
-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2 2
미쿠감사제와 명조 2주년 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
7일차 2 0
아침에 국어학원 자체 모의고사 응시 상당히빡셌습니다.. 모래주머니 효과 기대 ㄱㄴ할...
-
김종익 코드원 현돌 9 0
뭐 추천하나요? 김종익t는 뭔가 설명이 난잡해서 별로인 느낌이고 코드원은 굳이...
-
우리 맞팔할까요~ 4 1
맞팔구
-
정석민쌤으로 독서는 계속가고 석민쌤 문기정 어드밴까지 다햇는데 문상추가기엔 좀...
-
팔로워5명줆 2 1
뭐지
-
ㄹㅇ
다산동 사시면 현대프리미엄 자주 가시나요?
제 고향이라서 닉네임 해뒀는데 그래서 세지런 어때요?
전 투장연이라 잘 모릅니다
동인천역 사시면 인천유나이티드 경기 자주 보러다니세요?
지금은 살고 있지 않습니다
인천은 강원도 영동지방과 더불어서 저의 정서적 고향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롯데팬이었음 전
전 키움팬이고 강원fc팬입니다 저도 강릉이 제 두번째 고향이고 지금은 울산에 살고있습니다.
전 축구는 관심없고 야구는 롯데->LG->롯데 순으로 응원하다가 현재는 안보고 있습니다
고향은 부산진구입니다
지금은 서울 동북권에 살고 있고 집안은 경북 집안입니다
전 키움,kt응원하고있고 저도 수험생이라 안보고있습니다 저희 집안은 대대로 내려오는 애국보수집안이라 전 현재 국민의힘과 한동훈을 적극 지지하고있고 전 울산 남구권에 살고있습니다
사문 몇점정도 나오시는데요?
38점이에요
애매허네요 잘 잡고 극복하시는게 베스트긴 한데
세지 넘 재밌을거같아서요 전 공부가 재밌어서 지금 생윤 영어 확통은 넘 재밌게 하고있어요
국수가 전체의 90% ㅇㅅㅇ
그럼 지금이라도 빡시게 ㄱㄱ 기상쌤 너무 좋아요 저는 한지 출신이긴 하지만
국수 어떠신가요
그게 뭔가요?
국어 수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