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섶 등급컷 물로켓이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5255
덮은 너무 짠데 이건 너무 후한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고 때 파본검사 하는거지?? 0 0
우리학교 쌤들 파본검사 하라는 말 1도 없어서 걍 종 칠 때까지 기다림.. 반...
-
진심 죽고싶다... 0 0
고등학교 입학한 후 그 어떠한 모평에서도 국어 2가 떠본 적이 없는데 첫 2가 고3...
-
오르비 답 0 0
어느정도 믿을만함?
-
메가스터디 떴다 0 0
나이쨔
-
화작불 언매 물임? 0 0
ㅇㅇ?
-
정시는 하는 거 아닌듯
-
지1 지2 답좀~~ 0 0
오피셜은 언제임?
-
화작 등급컷 0 0
78점이면 4인가요 3인가요 난도 고려하면 4같은데..
-
저 됐어요 0 0
아주 ㅈ 됐어요 최저 맞춰야 하는데 시발
-
바보인가 0 0
독서론, 화작에서 5개 틀려서 88점임 ㅅㅂ 3등급 정도 되려나..
-
실제 성적이랑 메가 가채점이랑 어느정도 차이나요? 0 0
ㅈㄱㄴ
-
학교인증어떻게해요? 0 0
ㅈㄱㄴ
-
다풀고 꺼드럭거리다가 0 0
문학 넘어간거 2개 발견 .. 한개는 바로 풀었고 하나는 잠깐만 고민했음 맞는건데...
-
현역6모 0 0
언매 92점 독서에서만 3문제 틀림 독서를 너무 날려서 읽었다... 미적 92점...
-
여긴 어딘가요 0 0
그냥 평3~4뜨는 현역인데 6모 국어 5모급으로 쉽다고 느껴서(+연계빨) ㅈ됐다...
-
언기물지 98 92 47 45 0 0
고대는 나오려나
-
기분이 안좋은데 0 0
담배라도 펴볼까
-
생윤 0 0
41점 3등급 ㄱㄴ…?
-
이거 백분위 몇 보시나요 0 0
언매 97 미적 88 사문 44 지1 36 국수 잘해놓고 탐구 나락 가니까 진짜 미치겠네요
-
올해는 대략 이과-숭실, 문과-세종~단국 정도 뽑히는데 내년에는 어느 정도 오를지 기대됨ㅋㅋㅋㅋㅋ
수학은 불보정인데 국어는 물 맞음
어느정도 물?한 3점 빼면되나 더 빼야되나
작수표본기준 3~4점정도
수학은 불 국어는 물인듯여
혹시 등급컷 어떻게 보나요..?
언매82 확통76 영어3 생윤48 사문47인데 등급컷 아시는 분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