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차모 좋아요 안박음? 1 0
내일까지 100개 만들어와라.
-
다들 보면 1 0
대학친구들이랑은 별로 찐친이 되려고 안 하나봄
-
음식점 왜 이렇게 빨리닫음 2 0
배고픈데 뭐먹음
-
슬슬 몸 풀어야겠다 5 0
-
사문 적중예감 1회 개조짐 1 0
30점 나왔는데 앞으로 사문 실모 양치기 많이 하면 실력 오르겠죠..?
-
기분이 왤케 오락가락하지 2 1
거의 지킬앤하이드급;;
-
경제 모의고사 제작부 회원 모집
-
어? 복권됬나부다 4 1
3명
-
수1 질문 드립니다! 1 0
229번 문제에서 n대신 n+1 대입해서 빼줬는데 왜 n의 범위가 2부터가...
-
이감 시즌4 오프 0 0
오프가능한 학원다니는데 이거원래 시즌별로 따로사는거 맞음? 시즌 3은 학원에서...
-
재수 134일차! 1 2
-
배고픈 사람들 주목!! 4 1
-
재수 132일차! 1 1
케케묵은 공부기록
-
킬캠 미적분 쉬운거 맞음? 1 0
자꾸 현우진이 쉽다쉽다 그러는데 난 어려운뎅
-
재수 131일차! 1 1
ㄱㄷㄱㄷ 다 올려영
-
6모전에 한개 풀고 가려는데 특이했던 고2 6모 있나요?아니면 그냥 전년도 풀고갈까요
-
내가 잘못햇어 4 0
자기야 화 풀어
-
수능볼거임 5 0
ㄹㅇ
-
너를 처음 놓은 순간 4 0
나는 마법이 풀릴 줄 알았어
-
답지를 잃어버렸습니다 간절히 구합니다ㅜㅜㅜ
먼 곳에 잇는디 ㅋㅋ
오셈 여기로
대치는 관악에서도 멀지 않나 그리고
관악 위치가 개 족같음 근데
지금 차가 끊겻는데 어케 가
나 면허가 없음
걸어오셈
9시간 반 걸린대
점심 먹으면 되겟네
술 ㄱㄱ
나랑 마시면 너가 97퍼정도 마셔야함
이번주 술 2번밖에 안 마심 와
5월 최저기록
오늘 마셔야겟다 이거이거
필수 영양소가 몸에 부족해진다고
아세트알데하이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