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휴반 하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3051
다들 지금까지 공부 어느정도하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좃망 0 0
국어 71인데 뭐죠 저 어떡해요 ???????? 저 어떡해요
-
일단 수열 <<<<< 이새끼 때문에 수능 고점 96이 한계ㅋㅋㅋㅋ 0 0
22번 버리면 그만이야~~~~~
-
작년 6모 결과 9 0
작년 한 50 사 50 과 50 내일 기대해야겠당!
-
고2 영어 0 0
92 ㅅㅌㅊ임?
-
현역 미적 성적 추락.. 0 0
3모 80 5모 80 6모 73.. 15 21 22 28 29 30 다틀리고 27도...
-
미적 81점 2등급 ㄱㄴ? 1 0
하 24번을 틀려서... 21 22 24 29 30..
-
[속보] “잠실7동 제2투표소 오늘 밤 10시까지 투표” 16 12
[속보] 송파 잠실7동 제2투표소 ‘대기표’ 밤 10시까지 투표
-
언확 89 84 22 기원 0 0
요새 22222면 어디까지감? 졸업한곳이 중경외신데 비슷하게본건가? 89 84 2 정도임
-
근데 확통은 집에서 배 벅벅 긁으면서 푸는 거랑 0 0
현장에서 풀때랑 느낌이 살짝 달라서
-
환율이 1536원인데 5 3
코스피에서 외국인 순매도일때마다 환율 오르는거 보면 지금 한국 경제는 코스피,...
-
전공 던질까
-
6모 후 시즌3 시대 강김 합류 추천 부탁드립니다 0 0
n제 계속 풀며 이번 6모 미적 22 28틀인데 88~92 벽을 깨고 오르고 싶은데...
-
6모 국어 연계 뭐나올지 예측ㄱ 10 1
가장 많이 맞춘 사람 싸이버거 드림
-
6모 끝나면 좀 놀까 했는데 0 1
조지니깐 밥맛도 없음
-
고1 국어.. 0 0
91인데 1뜨려나요... 뭔가 ㅈㄴ 두렵
-
고1 국어 0 0
98이면 백분위 99 뜨나요..? 쉬웠다는데
-
낼 건대 가야지 10 1
흐흐
-
확통 30 0 0
870 써서냈는데 답지보고 맞은줄 ㅅㅂㅋㅋㅋ 92점 1컷 가능인가?
-
이름력 레전드
-
화작 86이면 0 0
화작 86인데 3 뜨겠죠?? ㅠㅠ
10개?
엥 10개가 뭐죠
아 살모10개
공부1도안햇습니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