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나 정시할 생각 있는 현역들은 21 2
그냥 수시해 절대 첫 수능에 니가 지금 보는 대학 못가...
-
이해원 모의고사 질문 0 1
쿠팡에는 작년꺼 개정판이라고 하던데 문제 재탕인가요?
-
시대기출 국어 문법 0 0
이것도 좋나요? 시대 기출이 평이 좋아서 구매해보려고 하는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09년생인데 검고 만점받아야함? 13 0
2028 수능 볼건데 검고 만점 받아야함?
-
5덮 수학 컷 왜이러냐 0 1
확통 81점 맞고 바로 미적런 돌렸는데 왜 1등급이라고 뜨지? ㅋㅋㅋ
-
6평 경제지문 무조건나옵니다 6 3
쿨타임도 돌았고 요즘 핫한 주제인것도 있고 가나복합으로 법이랑 엮어서 내기좋음
-
올해 헬스터디 안하는데 뭔가 0 2
수능 끝나고 미미미누×넷플릭스 해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발표 할거 같음 최상위권 메디컬 입시로
-
저능아는나야둘이될수없어 12 0
학습이안돼학습이 공부도그렇고생활패턴이박살남
-
얼른 결혼하고 자가랑 자차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싶어... 자차는 운영하는데 참...
-
실모풀기전에 메인 한번만 가능하냐 16 34
이날만을 기다렸는데
-
6모 진짜 개좆됬네 26 0
하......................
-
수면 부족의 위험성 4 1
네시간 자고 아홉시부터 국어내신 수학 화학 듣는데 화1 실모 풀때 2,5,6,8을...
-
공부 언제하지 10 0
음
-
방학때 영어좀 배울까 5 0
열심히 안할거같긴한데
-
썸인지아닌지모르겠음 8 0
자꾸 선긋는거같은데 매일 전화하고 계속 뭐하는지 사진 보내는데 어장인지 자꾸 선긋는...
-
작년 4월 입대 군수붕이의 질받 16 0
ㅈㄱㄴ 대충 아는 사람은 알건데 본인은 작년부터 군수박아서 중대 -> 성대로 간...
-
아스날이 지금 하는것처럼 4 0
상대진영에 선수를 몰아넣고 크로스올리는 느낌으로 간다면 파리가 교체로 기동력 확...
어케하심..
1달 내내 닭밥만함
님 지수추종은 안하세요?
Tqqq soxl빼곤 안함요
대학생 주식투자
매달 적립식 QLD vs 돈 모아뒀다가 조정 올 때마다 tqqq 풀매수
뭐가 더 맞다고 보시나요
둘이 쓰까서 하는게 젤 좋아요
혹시 이유좀 여쭈어볼수있을까요!!♥
조정올때 tqqq사다 점점 qld로 바꾸고하는게 수익률이 더 좋죠
그렇게 하는 게 나을려나요 솔직히 개별주 장투할 자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