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3-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8101

원래 언매 15분컷하는데 이에요예요에요요오 한테 데여서 20분걸림,, 이게 만악의 근원임
그래도 언매 수특 연제율은 높은거같음 아예 문제 빼다박은거도 있고 ㅇㅇ
언독문이 루틴인데 하방이 많이 뚫려있어서 안정적인 점수 받으려고 언문독 연습중임 이번세트도 그럼
19번 현소에서 걸리고 (가)(나)세트,고전시가는 연계했으면 걸리는 선지 없이 빠르게 풀수있는 난이도고
고전소설 임진록 이건 사설에서 꽤 봤는데 출제대목 얼마나 많은거냐..매번 새로움 얘도 선지 33 34번에서 좀 걸림
이랬는데 언매 20분 독서론, 문학 30분 쳐써서 독서 3지문 남기고 25분이 남은거임
좆됏음 레이더 발동해서 (가)(나) 10분컷 내주고 (이건 동양철학 치고 쉬운듯)
젖음성(어흐) ㄱ이유 문제 헷갈리고 보기 푸니깐 10분쓰고 마킹 하고 나니깐 법지문은 1지문 눈알굴리기로 겨우 품,,
과학 보기문제랑, 법 찍은거 3문제 틀렸는데 이번 회차 선지 어려워서 망할거같다고 직감했는데 의외?로 잘나온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존못이면 공부라도 잘해야되는데 0 0
난 아무것도가진게업네
-
이정도면 E라고 봐도 됨? 4 0
ENTJ로 봐주는거임??
-
이감 3-2 후기 0 2
화작 선택이고 4덮 92점 5덮 94점 (현장 응시 했습니다) 이감 3-1 89점...
-
기억나는 학원쌤 0 1
수학 박사인가? 하시는분이셔서 휴강 사유가 해외 세미나셨음
-
ㅎㅇ 7 1
ㅎㅇ
-
반도체학과여도 다 같은게 아님 25 25
AI로 정리해봄 기업별 정리구분삼성전자 계약학과SK하이닉스 계약학과주요...
-
몇번 써보니까 입에 잘 붙음 통통처럼 약자들을 위한 귀여운 애칭으로 고정ㄱㄱ...
-
욕심때문에 공부 0 0
줄이지는 않고 추가만 하니까 뒤지게 힘드네
-
27 연대 자연 정시 합격자 성적들 12 1
이번에 연대가 많이 올랏나 언미과탐 평균백분위 96 이상 나와야하네ㅠ
-
5서프 세지 1컷 몇임? 0 0
ㅇ
-
더 쉽다고 생각하나.. 물1할때는 기출풀때도 ㅈㄴ 낑낑대고 시발소리 나왔는데...
-
아빠가 거실에서 자고잇는데 이거 어캄 씻으면 백퍼 혼날거같음
-
페메 풀까요오? 0 0
엔티켓 분량이 너무 적어서 페메도 같이 풀려는데 시간이 될까? 지금부터 시작하기에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