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온 써본사람 있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5451
한달만 구독하고 끊을 수 있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인라 1 0
대인라 수강하는데는 따로 돈 듬? 든다면 교재값까지 포함해서 얼마나 듦? 글고...
-
고3이고 지금까지 모고등급은 4~5가 뜹니다.유대종 인셉션을 사가지고 인셉션 듣고...
-
이제야 생각남
-
널 기다리던 밤처럼 2 0
길고 어둡던 우리 사이 공백
-
의지도 있고 재능도 있고 인성도 좋고 ㅇㅇ
-
그거 아나 다들 1 5
그
-
이정도면 이름의 '재'가 2 4
대통령 한정 '재앙'의 재 아닐까 환율도 그렇고 참..
-
4규 비슷한 난이도 n제 4 0
4규랑 비슷한 난이도 엔제 뭐있을까여 엔티켓은 풀엇고 설맞이랑 이해원은 4규보다 좀...
-
아이고 성님 1 0
동상을 나가라고 하니 어느곳으로 가오리오 이 엄동설한에
-
입시결과 참고시 몇년치 입시결과를 참고하시나요? 1 0
6논술 써야하는데, 어디가에 들어가니 논술은 데이터가 나오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증바람 할까 1 1
그냥 잇올 갈까 일생일대의고민중
-
처음이야 0 1
내가 드디어 내가
-
실수를 줄여야 하는데
-
외행탐 특수상황 작도 2 5
어케함 시발
-
파주가 뭔가 0 1
호감 도시임
-
너무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음 0 1
앞으로도 순탄하면 좋겠어 난 공부를 할거야 인생 최초의 포트홀이 올해 수능이 되지 않도록.
-
인증메타 죽음? 0 0
롤하고옴
-
으에헤헤헤헤헤 똥 0 1
똥! 재밌다 ㅎ
-
공부하기 싫다 3 1
공부 싫어 으아아아악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