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생2 ㄷ 물1사문 ㄷ 생2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2442
물리는 계속갖고갔었는데 그닥 재능이없는것같음 성적효율별로
사문은 두달만에 마스터해서 갖고가곤싶은데 메디컬+설공에 걸림돌될것같음
생2는 일반생물학 해서 개념 좀 알것같아서 할까고민중인데 투과목이 ㅈㄴ에반가?
+)지1이라는 선택지가 있긴한데 이신혁듣고 현역때 4뜨고 바로 버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2211 고속 후기 5 0
연한초록과노란색으아악
-
시험지 받으면 아예 아무것도 안 적힌 빈 페이지 있잖아요? 거기에 a4n a4n+1...
-
배급 받으면서 사회에 격리 당하는게 이득인거 같으면 개추
-
6/8 학습 기록 4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고속 돌려보면서 느낀점 5 3
일단 필자 86 99 3 96 88 생각보다 국망은 서성한까지는 갈만하다 국어...
-
나 너무 착하다 3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
6모 잘본 재수생이나 현역들 7 0
6모 백분위 95 92 2 99 98 영어빼고 전체 5개 틀림 수능 백분위 71...
-
장문) 국어 독서에서 자꾸 주관적인 인식 들어가는데 어캄 7 1
예를 들어 6모 6번의 3번 선지처럼 유길준은 국가의 기본 체제를...
-
님들 0 0
님들은 학교에서 밪 먹음?
-
일탈 메타인가요? 1 1
수능 때 졸려서 물리 5번까지 풀고 잤습니다 그러고는 물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
남르비 ㅇㅈ인데 2 1
댓글 19개 ㄷㄷ
-
아 엽떡 먹고싶다 2 1
아.
-
어디가 더 어려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2025 6> 2026 11> 2027 6 이라고 봄
-
역사를 멈추는 노래를 부를거야 1 0
마음읜 눈물이 방울져서 떨어져가는 곳은 이 별
-
진짜 화나는점! 4 0
내가 미소녀가 아니라 남중남고 출신 남자라는 것..
-
시험에서 틀린 문제를 보면 대부분 이렇게 끝난다. “3번은 지문과 달라서 틀림.”...
-
ㅇㅈ메타 돌리지 말아주세요 2 0
상대적 박탈감 느끼네요..
-
서울시장 된 사람 원래 지구과학 가르치던 그분 맞죠 4 0
제목으로 어그로 끌기 연습1일차
-
전공과목 하나 버린다 걍 1 1
딴짓하다 돌아와서 열심히 하려하는사람 버려버리는 과목 열심히 하려다가도 안한다
-
후후 건훌로 전직 완료 4 0
초록색 이쁘구만
작년에 생2보고 메쟈의 갔는데 생2 비추입니다. 수능을 잘 본 사람 중에 투과목이 많은거지, 투과목 본다고 수능 잘 보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