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생으로써 n제 vs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1231
92점을 노리는거면 조금 어려운 14, 15, 20, 21 or 22를 빠르게 풀기 위해서 n제가 훨씬 중요하지 않음?
현역때 게을러서 기출 1회독도 제대로 안하고 스텝2 재낀 다음에 실모 했던게 너무 후회됨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기출 3회독 개빡빡하게 하고 N제 진짜 열심히 푸는게 더 도움될거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피형 인간 0 0
내가 틀린문제->사설틱 문제 못풀면->요즘 잠을 못자서 그럼 딱 내 사고방식임
-
방금 참신한 발상을 봄 0 2
투표라는건 본인의 생각에 따라 권리 행사(x)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의 표를 무효화(o)
-
이부분은 왜 튀어나와? 잇는거임? 용도가 뭐징
-
작수 진짜 거짓말 안하고 0 1
솔직히 별로 기대 안하고 봄 사정이 있어서 08인데 수능 2번 침 인강 보고 넋...
-
.
-
두명만더 0 1
맞팔 ㄱ
-
도긩이 sbs 0 0
유튜브 댓글들 중 40대,50대 분들이 쓰신거 보면 좀 웃김..
-
문학 수특 분석서 1 0
강이분 말구 딴거 좋은거 잇나요?
-
사전투표 지금 한 분들은 3 0
본투표때 못하시는 사정이 있어서 그런건가
-
고전시가 어휘 외워야하나요 1 0
고전시가에 자주 나오는 단어나 어휘는 알고있는데 동사나 형용사 부분 해석이 매끄럽지...
-
아 시발 본투표할걸 0 0
찝찝하네
-
갸아악 정병이 터진다에요
-
유빈 혐오글 4 1
님들 유빈쓰는거 소신발언하자면 나처럼 알면서 안쓰는 새키들이랑 님들이랑 뭐 몇 점...
-
아근데퀴즈말이에여 0 2
삼칠이 틀려도 계속 낼 수 있으니까편하게 삼칠을 패고(?) 가주세여
-
현역이든 n생이든 허수면 3 1
글이나 싸지르면서 하라는 공부는 안했으면 좋겠습니다ㅎ 될놈될 안될안인데 님이...
-
6모 1 뜨겠지 0 1
미적 3섶 4섶 88에 5섶 84인데 왜이렇게 불안하지 으아악
-
루멘텀 타점 좋아보임 0 0
여기서 더 내려가면 진짜 지하실가는건데 아마 반등주지않을까
-
울 예정 바깥 보면서 그나마 집 창문 밖으로 도시 겁나 잘보임 야경 지림 ㅇㅇ
-
이해원N제 시즌1,2는 1 0
난이도 차이 없나요?
-
현역 수학조언좀 2 0
보통 76 80 84중 하나로 나오는데 문제는 시간을 재보면 2,3점에 30분...
실모가 더 중요해요?
ㄹㅇ
기출 빡빡하게 본다는게 논리적으로 설명될때까지 다시보는건가
논리적으로 설명은 2회독이면 될거 같고 3회독은 그냥 문제 보자마자 풀이가 기억날정도로 암기수준까지 다다르기 위해서 할려구요. 평가원 시험에서 항상 느끼는 점이 기출 패턴 반복이라 암기수준까지 가도 손해는 절대 없을거 같아서요.
저라인 빨리푸는거는 하프모고가 제일도움되지않나
전 뭔가 한 문제 잡고 오~~래 고민하다가 벽 뚫리면 실력 향상이 많이돼서 N제 많이 풀면 속도가 기하급수적으로 빠르게 오를거 같았어요
제가 딱 지금 기출 step 2 안 풀규 n제 풀고 있는데
88정도 나옵니다. 기출을 회독 하는게 나을까요?
예 씹허수짓입니다. 무조건 기출
모고형식으로 기출 보는게 좋을까뇨?아니면 기출 책으로..?
step 2를 안푸셨다면서요 그럼 그것부터 푸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