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드흐드라면 아드흐드약을먹을것 1 1
정신이 너무 개운하구만
-
하아 0 0
언조비카이
-
Gpt한테 내가너를 어떻게 대하는지 이미지로 표현해달라고햇는데 15 3
이거뭐임 저렇게 안대햇는데...
-
유튜브 끊는거 의미있나 0 0
일주일 해봤는데 뭐 먹을때 할게 없으니까 심심하네
-
T시노 하나시오 신지루나 0 0
ㅇ
-
"잘못 출제됨"을 따질수가 있나? 14 2
칸트 지문이 평가원의 실패라..
-
롤할사람 0 0
뒤틀린숲 할거임 skt비둘기 친추 ㄱㄱ
-
솔텍은뭐 0 0
작년에했으니까~
-
요즘 드는 생각인데 15 1
문과는 뭐해먹고 살죠.. 대학 잘 가도 뭔가 미래가 불확실해보여서 걱정이네요
-
다들 잘 때 옷을 입는구나 10 0
사실 난 한여름 아니면 상의만 입어
-
무물보 23 0
-
비와이 0 0
-
구창모 박세웅 둘 다 잘하더라
-
오르비언 연합 모의고사 만들고싶다 20 5
한 많은 인원을 뽑아서 자기가 맡은 파트 문제 만들고 최종적으로 배포까지! 그런거...
-
반수생(작수화작5) 인강:메가스터디 / 이번년도 4월에 강기분 독서 문학...
어디가니
현생
수능치는아랴양이었나
우울글만 싸지르는 고닉 있었는데
그새끼 간 뒤로부턴 재밌어짐
그분이 그립습니다..
흠 그새끼 온뒤로 오르비 흐름이 좀 이상해짐
예를 들어 .. 메인 자주 출몰하는 사람처럼..
음..그분도 계셨군요 생각해보니...

안돼..가야할거같은데...

어째서죠?오르비가 쫌 이상해진 느낌이여서..

그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