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7683
일반고 재학중인 현 고2인데요.
공대계열로 갈 생각인데 전전이 압도적이라 하더라고요.
그런데 전 전기관련 내용이 너무 안맞고 어려워서 전전말고 다른학과를 생각중인데 취업시장에서 전전다음 2티어라인이 신소재공학과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소재공학과 생각중인데 전기 관련 거의안배우면서(어쩔수없이 조금 배우는건 괜찮아요) 취업시장에서 더 우세한 학과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일단 인하대,아주대 라인 공대 생각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치 신경 안쓰는게 좋은듯 2 1
괜히 스트레스만 심하게 받네 어휴
-
참으로 흐른다는 것이 무엇인지흐름의 숨결로 키워낸 진주는왜 슬픔처럼 영롱한...
-
반수생 비웃지 마세요
-
아 .. 0 0
아 …
-
엘베가 7분동안 안옴 2 0
난 건물에 54분에 들어섯는데 학원 올라가니까 7시02분임뇨이..
-
더프떴으려나 3 0
보고올게요
-
심심하구나,,, 1 0
ㅇㅇ...
-
사문벼락치기 해야하는데 1 1
시간이부족해서 평가원 4개년만이라도 보고 들어가면 3가능할까요
-
사회문화 사회학자 이름 2 1
뒤르켐 머튼 같은 이론명에 들어간 사람들 이름은 당연 아는데퇴니스 쿨리 이런...
-
반수생국어도와주새요제발 0 0
작수 언매 선택햇고 4등급/백분위 64였고요 정석민쌤 비독원 b 완강했고 오늘 작수...
-
투표하고옴 3 2
-
스러너 2회 100 3 1
M 88점 ㅋㅋㅋ
-
오늘 1,2회 둘다 풀구 왓는데2회를 더 잘봄뇨이머노;;
-
5덮 성적 대학질문 5 0
원래 저정도 대학인가요 아님 영어,한국사때문에 조금 떨어진건가요 만약 영어,한국사...
-
내가 돈을 사랑하는 게 아니라 돈이 나를 사랑해야 부자가 된다
-
오늘 쿠팡가야하네 8 0
돈벌고올께
-
qwer님 사랑합니다 2 0
네
-
남양주 봉선사 동종, 조선 동종 중 처음 국보 지정 1 2
조선 전기 동종의 완성작으로 평가되는 대형 동종인 ‘남양주 봉선사 동종’이...
-
박종민T 공통반 3 0
라이브들을까 고민중인데 많이어렵나요.. 7월 시작 기준이요
-
영어 마킹실수 안했으면 0 0
올1인데 제발아....ㅜㅜㅜㅜㅜㅜㅜㅜ 마킹실수안했으면 ㅈㅂ
인하는 우주랑 선박이 넘사던데
요즘은 전기는 괜찮은데 인하,아주 전자공 학사로 취업할려면 스펙 더 빡세게 채워야 될 거에요
전전 아니면 더더욱 빡세게
점점 사회가 뭐가 우세하고 압도적이고 이거 따라가는 게 아니라 그나마 하고 싶은 거 하는 게 유리할 듯
진짜 완전 마이너한 과만 아니면 다 수요 있고 싸이클도 탐
오히려 남들이 다 좋다니까 들어가면 그때는 이미 레드오션중의 레드오션일 수도 있으니 생각해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