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이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7548
내년에 제가 달 뱃지 맞추시는 분 그때까지 모은 덕코 다 드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언 연합 모의고사 만들고싶다 20 5
한 많은 인원을 뽑아서 자기가 맡은 파트 문제 만들고 최종적으로 배포까지! 그런거...
-
반수생(작수화작5) 인강:메가스터디 / 이번년도 4월에 강기분 독서 문학...
-
성대 반도체 쓸 사람 0 0
여기는 수능 아니면 학종일텐데과학인재 전형 쓰는 사람은 없죠..???반도체 몰릴까봐...
-
수학커하 6 0
9모77점
-
수학에 재능이 조금이라도 4 0
조금이라도 있었더라면
-
홀수회차 가정했을 때!
-
당신은 잘 때 8 0
참고로 난 안 입어
-
카나토미 해야됨? 1 0
스블 복습 중인데 굳인가 해본 사람들 후기좀
-
공부기록(58) 20 2
-
수능 끝날때부터 지금까지 그 난이도에 비해서 어려움에 대한 언급은 좀 많이 적어보임
-
드디어 반지를 뺐습니다 12 0
하 ㅠㅠㅠ
-
세상에 안 알려져서 그 자체가 매력적이야 유튜버가 아무리 보여줘도 얼마나 숨겨진 내용이 많을까
-
여태 뭐했지 싶으면 이제 반수 시작이라고 생각하기 20 4
오히려 다른 반수생들보다 빨리 은근 뭐라도 해뒀고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
나의국어푸는법 6 2
이해납득과감상과반응하기 라서 좀불안함
이뱃
포뱃
고뱃

또 얼마나 덕코를 쓰려고 오랜만에 댓글에 글을 쓰신 건지 감도 안오네요쿼티 이런건 또 댓글 귀신같이 다네요 ㅋㅋㅋ
연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