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7228
사탐런 6모 끝나고해도 안늦을까요..? 수학이 좀 부족해서 수학에 많이 투자해야합니다,, 지금 지구 사문인데 지구 보다가 사문하면 너무 현타오고 탐구에 시간을 그다지 많이 투자했다고 볼순 없지만 지구를 사문의 3배는 한거같은데 사문이 등급 더 높고 잘풀리는거보면 지구를 수능때까지 해서 잘 할수있을까 계속 의문이들어서요,, 매몰비용때문에 살짝 망설여지지만 6모 결과보고 확실히 결정할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요청) 화학2 자작 모의고사 홍보(26수능 반영) 0 2
4달전에 화학2 자작 모의고사 출시하여 홍보하였는데, 6평이 가까워져서 다시...
-
대화를 듣고 남자가 살 물건들의 각각의 금액과 할인받을 금액을 모두 제시하여 총...
-
기숙 추천부탁 메타인지 잘되있음(장문,3줄요약있음) 5 0
본인은 07에 중앙대 화공 다니고 슬슬 반수 스타트 각을 재고있음 작년기준 6모...
-
60님의 분향소입니다 2 3
X를 눌러 JOY를 표하십시오 축의금은 덕코로 받겠읍니다
-
화1 글을 좀 읽어야되긴할듯 1 1
동위원소 문제 푸는데 절대로 풀 수가 업지않나 생각하는데 첫줄에 이온결합화합물...
-
엔비주주들은 답답할듯 3 2
그냥 옵션질 놀이터된것같음 베라cpu 좋아보이는데
-
츄 카와이쿠테고멘 1 0
죠시료쿠타카쿠테 고멘
-
지1뭐하지 1 0
오리온 폴라리스만 할까
-
스러너 1회 보신분들 2 0
5덮하고 비교하면 5덮이 좀더 빡빡한거 맞음? 확통이임
-
생윤 윤사 제외하고
-
벌써 돌아온 8 2
시험기간 이게 현실인가
-
이거 하나만 보고가! 3 4
흐흐흐 잘 찍혔다
-
작은 이벤트 6 2
내년에 제가 달 뱃지 맞추시는 분 그때까지 모은 덕코 다 드림
-
어제스카퇴실안하고가서 1 1
16시간날려버렷내...
-
내 초3 담임쌤 성함이 오영훈이셧는데 11 0
메인 저분이랑 무슨 관계일까
-
입대해서 공부하려는데요.. 3 0
육군 입대해요! 수능끝나고 입대해서 군대에서도 수능공부할 생각인데 공부시간이...
-
공부 좀 열심히 하라고!!!!!!!!
-
나는 아이큐가ㅜ사람이 아니라 못풀긴해
ㄱㄱ 나도 6머 이후에 바꿈
그러기엔 뀨뀨대,,ㅠ 딴걸 이미 많이 할필요가 없어서 사탐에 시간을 쏟을수 잇으셧던건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