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자작 문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6803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최근 오르비에서 5덮 및 5섶 말고도 한 가지 이유로 계속 시끌벅적합니다.
리젠 활성화에는 좋은 의미가 되었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나쁜 의미인 모순적인 상황에 직면해 있네요.
아무튼 오늘도 한 문제 만들어 왔습니다.
난이도는 중하로 예상합니다.
정답자 선착순 한 명에게 300덕 드립니다. 답안 제출 기회는 한 번입니다.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게 뭐노 1 0
-
6모 난이도 예측 ㄱㄱ 1 0
걍 다 어렵게 나와서 폭망 ㄱㄱ
-
6평 실모 1 0
너무 많이 푸는 것 같뇨이...
-
물리세특 주제 추천 4 1
고2 22개정 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
그 인포스피어 지문 1 0
그거 읽고 그냥 뻘소리같은데 이런것도 철학이야? 했던 기억이
-
거짓말이니까
-
심찬우 등판한 글 삭제됐네 2 3
얘기 흥미로웠는데 중간에 놓쳤네 ㅠ
-
Ls일렉트릭사볼까 0 0
종필이가 마구마구 사는데
-
브레턴우즈 이새낀 2 0
3번째푸는데 처음푸는듯한 어려움을 선사하네
-
근데 오르비는 인증함?? 3 2
얼굴말여 하는지 안하는지 궁금하네
-
ㅈㄱㄴ 6월부터 해도 되겟지...? 지금까지 한것: 영어 기출, 생윤 기출, 미적...
-
행정고시 합격 vs 수능 의대 4 0
무엇이 더 어려운가요?
-
6모대비 프롤로그모 85점 0 0
6 21 28 30 틀 6번 부호실수 나머지문제는 모름 1컷 85라...
-
삼도극 기출 푸시길 바랍니다 0 2
260627은 삼도극과 다를 게 없습니다. 도형을 해석해요 제발!! 평가원은 이미...
-
재수생인데 작년 수시 성적 고려해서 대학 어디갈 수 있는 지 알아보는 사이트나 어플...
-
삼성전기 130일때부터 봤는데 지금 210이네 어흐 0 0
ㅎㅎ
-
근데 세상이 원래 그런건가 1 1
내 권리 인정을 주장하는 것보다남의 권리 침해하는게 더 쉬움 기숙 다니니까 별에별 인간들을 다보네
-
사탐런 2 0
사탐런 6모 끝나고해도 안늦을까요..? 수학이 좀 부족해서 수학에 많이...
-
이문동에서 2 0
저녁을먹을지말지고민중
-
이럴때 필요한 오르비언 3 3
치벳 암소게이… 무차별 포격기지만 효과는 좋은

전두환
정답입니다! 덕코드렸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