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필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6523
재수는 필수
삼수는 선택
사수는 가슴이 시킨다
오수는 운명
육수는 맛있다
칠수야 놀자
팔수는 없고
구수는 국룰
십수는 존경한다
.
.
.
칠십팔수는 이세돌
모든 수험생 여러분 언제나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매체를 보면 됨. 어떻게든 틀리게 하려고 지랄발광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음.
-
이거 답5번인데 ㄴ 선지가 왜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ㄱ이 계속 0.9975로 나와서..
-
하 발등에 불떨어졌는데 3 1
거기다가 마쉬멜로굽는중임 아파서 좀 이틀 쉬었는데 난 아직 아이디어도다못들었고...
-
걍 끝나고 몰아서...
-
님들이번에 투표할꺼임? 5 0
투표하고 재종갈까 고민중..
-
과제 완료 3 1
클로드 + 그록의 합작 똥꼬쇼
-
굳은 다짐.
-
뉴비 등장 3 0
-
국장이 좀 걱정이네 4 2
하닉레버있어서 마론레버는 프장정리한거 잘한듯 말올좀해줘 마론아
-
국어 어케함 0 1
여기 사람들 정보량 ㅈㄴ많은 지문도 걍 90점 뚫어버리는 거 벽 느껴지는데 대체...
-
6평 일주일 남기고 수면패턴 아직도 이지랄이지만 1 0
수능 전날에도 패턴 못 맞춰서 7시 넘어서 일어난 사람, 그것이 나.
-
백분위96 제발 ㅠ
-
육영수 0 0
육영수
-
내 방 너무 거지같음 2 1
겨울에는 보일러가 제일 마지막에 들어오는 윗목이라 제일 추운데 여름에는 온갖...
-
올해 33333 뜨고 멸망하는 거 아닌가 이러다가;
-
진리가 너흴 자유케 하리라 4 1
-
아이디어 완강이 보인다잇 3 0
-
사설 의미 없는거 아는데 4 0
잘보든 못보든 심리적 영향이 너무 큼 국어 5섶이랑 이감 둘다 박으니까 자신감...
-
칠리콘카르네 개맛있네 0 0
야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