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덮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4667
재수생인디 이번에 더프 현장응시 첨해봐서 그런데 이거 보정컷으로 봐야돼? 아니면 실제컷으로 봐야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대비 이해원 모의고사 후기 1 0
#21, 2821은 검토해도 계속 37나옴.. 해설 봐야지28은 s t 조절해도...
-
덜 현학적으로 써야겠군요 이게 바로 대륙철학에 중독된 자의 말로인가...
-
해모 0회 30번 ㅅㅂ 0 0
a 양수 안보고 52해서 ㅈ망ㅋㅋㅋㅋㅋ
-
샤대 2 0
동 샤대 남 샤대
-
이원준은 수능국어입니다. 3 6
-
유독 드릴7 수1에 그런 문제가 뇌리에 남아서
-
수능국어는김동욱입니다 3 2
-
늙노-젊노의 개보를 잇는듯
-
영어 1,2인지 중요함? 2 1
1초에서 2후 왔다갔다 하다가 5섶에서 3으로 나락가버림 ㅈㄴ충격받아서 수특 벅벅 푸는데 이거 맞나
-
ㅈㅂㅈㅂ
-
12번에서 경우에따라 나누면서 정답을 확정해 나가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
드릴7 수2 이거 뭐 풀수 있는 문제가 몇개 없네 5 1
ㅈ됬어요
-
반수 하고싶은데 자신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0
26 수능이 국어가 어렵게 나온 덕에 운좋게 인서울 약대 들어온 07인데 학교...
-
미적 2~3등급 실력인데...수능날 1컷 가능 할까요?? 4 0
ㅈㄱㄴ..
-
김기현 아이디어 듣는사람 4 0
혹시 인강이랑 교재 내용이랑 차이 많이 나나요? 예를들어 책에는 없는 인강에서만...
-
고려대 수학교육과 6월 KUME 모의고사 후기 (공통, 확통, 미적) 2 1
이번 KUME 모의고사의 공통과목은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도 기본 개념을 정확히 알고...
-
남들 6모 준비하는데 1 0
중간 망해서 기말 과목 공부하는 인생..
-
세상 살 맛 안 나네 4 1
하
-
수학 실모 전반적인 난이도 2 1
수학 실모가 보통 평가원 수학 난이도보다 훨씬 어렵나요?? 그래도 기출 문제는 나름...
-
외대 경희 2 0
쭉 문돌이라면 뭐가 정배임 전과할 맘은 없으요
중간?
보정으로 보는게 맞긴한데
저는맷집올릴라고 무보정으로 보기는 해여
근데 실제컷이랑 보정컷 차이가 왤케 큰거임?
대성이 초반엔 좀 후하게 주는 것도 잇고, 기본적으ㅗ로 응시 집단의 수준이 높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