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프 보정 1컷은 난이도 쌩까고 80 불러도 대강 맞는당.
-
조퇴함 점메추좀 1 0
배고픔
-
국어잘보니깐 기분이 이상하네 5 0
5덮 무보정 2컷이네 수능이 4등급이였는데… 그에반해 수학은 무보정4ㅋㅋ 수능이 1이였는데
-
김범준 t vs 현우진 t 3 0
작수 96인데 누가나을까요 마무리로
-
고려대 교과우수 1 0
아직 수능 보지도 않았지만 교과우수기준 내신 1.83, 198점정도 나오는데...
-
미팅, 소개팅 연결해줄때 1 0
약간 거절권이 먼저 생기는 느낌
-
김승리<<<얘는 진짜 신임 0 4
국어 4에서 1로 만들어줬으면 당연히 신이지 김승리 까는 글 올라와도 난 무지성 찬양함
-
5덮 무보 1컷이면 대충 4 0
수능 기준 백분위 98 정도임뇨?
-
잼민이 살해 합법화 3 3
지식인의 기본 소양 ㅇㅇ
-
연고대 정시 성적 2 0
정시 탐구 둘다 1컷일때 국수 백분위 어느정도 되면 연고대 가나요? (경제,...
-
작년 11월부터 해서 수출한 지문 100개 돌파 1 1
미쳐버린 활동량
-
Vpn은 잇올 와이파이뚫어야해서 킨거임ㅇㅇ아무튼그런거임
-
정15는 토론 왜안할까 2 0
나는 선거 토론회 강제인줄 알았는데 패싱해도 되는 줄 몰랐음 정15때매 처음앎
-
보시다시피 지수함수 등비수열성 전혀 안쓰고도, 점근선도 아예 안그리고, 삼차방정식도...
-
반수참전 0 0
서강대시러잉
-
5덮 4 0
재수생인디 이번에 더프 현장응시 첨해봐서 그런데 이거 보정컷으로 봐야돼? 아니면 실제컷으로 봐야돼?
-
5덮 무보 11 ㅅㅅ 4 1
언매 무보 1컷 ㄴㅇㅅ
-
재미가 없으면? 4 0
재미나이
-
96 (#22) 22번 빼고 70분정도에 다 풀려서 매우 기분좋게 적백을 기대하며...
-
ㅈㅂ 누가 좀 도와줘ㅜㅜㅜ 2 0
26학번 1학년 인데 학생회하고 있음 다니다보니 학교가 마음에 안들어서 너무너무...
의외네

역시 외고 가려면...중학교에서 잘 하던 친구들이 고등학교에서 고전하는 것도 약간 우쭈쭈 해주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고요..
저 또한 중딩때는 제가 수학 잘하는 줄 알았음
저는 중간 기말 100맞고 수행 준비 안해서 못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