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좆반고통옴 14 2
친구들 싹 다 갓반고라 갓반고 부심 개쩌는데 나만 어디 처음들어보는좆반
-
본인은3모샌츄라성불함ㅇㅇ 7 1
에피는기대하지않움
-
서준혁 vod 질문 0 0
반수 시작하게돼서 서준혁t 수업들으려고하는데 즌1 즌2 병행가능한가요? 즌1...
-
자러갈게요 ㅂㅂ 5 0
-
뭐 광주에 14000원 참치회 무한리필이 있다고? 10 1
당장이라도 달려가야겠지?
-
생기부 봐드립니다 1일차 6 2
나 심심하거든
-
본인의외인것 6 1
과목우수상 수학 중딩때벋아봄
-
단순계산으로 약 올해 N수생은 10 1
20만~22만 정도 일려나 현역 약 31만 총원 52만?
-
진짜설대빵나는거맞지 13 2
믿고과탐한다
-
6평보고 사탐런조져도되죠? 7 0
가기싫은데싯발..
-
중2때 기가 시험은 답 개수에 규칙이 있었음 시험 문제는 항상 25개였고... 문제...
-
반지 결국 못 뺐다 11 0
손가락이 어제 먹고 안 치운 컵라면마냥 부었어요;진짜 자르는 게 답인가
-
과탐을 할수밖에 없음 2 0
나중에 내가 정치한다 치면 난 이제 이과는 과탐필수 해야한다 라고 주장할텐데 내가...
-
중딩때는.. 5 1
중1-1까진 대구에서 살아서 거기 중학교 다니다가 중1-2때는 경기권 중학교...
-
큰 선거에서 이기려면 적게나마 10 1
특히 한국 선거에서는 지역 연고나 하다못해 그거랑 관련된게 묻어있어야 하는데 저를...
-
형님 그거 개인정보유출죄.. 0 7
읍읍.. 고소..읍읍..고..소하니 맛있구나
-
ㅎㅇ 5 1
ㅎㅇ
-
영어 1등급 기준으로 얼마나 공부하면 저정도 성적 뜸 ? 카투사 최소컷 빨리 맞춰야 하는데
-
언해피엔딩은재미없어 7 0

캬..
걍 저한테 다 넘기세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