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에너지 준위 파트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7318
ㄱ. 보기가 왜 틀렸죠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ebs 소설 애니메이션 4 1
EBS 고전소설인데 AI 애니메이션 아니면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거 어느...
-
격전 하고싶다 0 0
개꿀잼인데
-
고1들 오르비 많이함? 3 2
지금 고1 9모 대비로 공통수학 모고 하나 만들어서 뿌릴까 생각중인데
-
출석 부르는데 1 3
얼마 안 부른 거 같은데 결석이 10명 이상이네 전공 수업인데 ㅋㅋㅋㅋ
-
어디가 좋나요?
-
6등급이엇다
-
결국 언젠가는 결말에 도달했을 때 비참해 지는겁니다
-
학원쌤 반응 웃기다ㅋ 0 3
-
쌍윤왜어려움
-
나는 입시성공을 쟁취할 것이다 0 0
아니 이미 쟁취했다(아님)
-
서운하네
-
신택스랑 알고리즘 병행 ㄱㄴ? 1 0
지금 신택스 듣고 있는 고1 학생입니다! 단어 좀 부족한 것 빼고는 문장 구조 보는...
-
육어게인 0 1
.
-
n서바 전용 0 0
이거 차이가 머죠 재종반한테만 주는건가
-
걍 매일 실모벅벅하고 피드백하고 등급 백분위 매기면 시간가는줄 모름 또 오히려 n제...
-
갇혔을 때 돌파하세요 0 0
좋은 말입니다
-
이해원 이원준 0 0
Q1. 강민철 강의 늦게 올라오는 것도 그렇고 피드백도 기대가 안 되고 그래서...
-
AI 좀 바보같음 2 0
갤럭시 ai로 사진속 사람 지우려니까 이 콘텐츠로는 생성할수 없다면서 안해주길래...
-
이거 6평전에 뿌리는건 안될거같은데 걍 비문학만 해서 N제로 뿌릴까 아님 걍 6평전...
-
25년 전자공학과 취업률 순위 1 5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한국외대 시립대 건국대...
E3-E1만큼 흡수해야 n=3으로 가요
아 바닥상태가 n=1 이니까요?
넵 옆에 세로축이 에너지니까
그리고 좀더설명하자면 저 수소 원자에 E3 - E1의 에너지를 가진 광자가 부딪힐 때 그게 흡수되면서 전자가 전이하는거고, 광자가 가진 에너지가 E3이면 아무 상호작용없이 그냥 통과해버리는거에요
저는 고딩때 그냥 "양자화된 값만을 갖기 때문' 이라고 설명하는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어서..
와 이해가 바로되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E3 - E1?
그만큼 흡수해야 n=3 가는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