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에너지 준위 파트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7318
ㄱ. 보기가 왜 틀렸죠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개 3개 병행하는 것은 어떤 이유일까... 욕심이 많으면 순차적으로 하는 게 나을 텐데
-
단타 그만해야겠다 6 2
스트레스성 위염이 또다시 나에게 저벅저벅 걸어왔음 싹다 숨기기를 해야겟슨..
-
한국사 자작 문제 2 1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최근 오르비에서 5덮 및 5섶 말고도 한 가지 이유로...
-
왜 오르비가 활기참 2 0
뭐노
-
너무 헛소리같은 어그로성 글은 댓글이 안 달리는 군 2 0
확인 완료
-
나름대로 수요 있을 것 같은데 작년에 베타테스트 한거 업데이트 해봄.
-
국어 2로 올리고 4 0
22111 되면 ㅇㄷ가요? 이정도까진 할 수 있을 것 같음
-
우선 이개다는 다 듣고 모의고사 조금씩 풀어보는 중인데 미치겟어요….. 세지는 개념...
-
https://orbi.kr/00078486685/6%EC%9B%94%20%EB%8C...
-
N제 정답률 이거 괜찮나요? 기출로 돌아갈지 고민됩니다. 1 1
대학 다니다가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수능판 돌아왔는데, 현역 때보다 실력이 너무너무...
-
청와대, 노동장관 '초과이익 분배' 언급에 "공론화 기회 있길" 2 1
청와대는 대기업 초과 이익의 사회적 분배 문제에 대해, 토론회 등을 통해 다양한...
-
읽는게 힘들다...호흡이 너무 길어 (안좋다는건 아님)
-
수학이랑 탐구 검토 하심? 4 0
시간부족으로 검토 못하는데 단순 실수가 한두개씩 있는데 이걸로 등급 바뀌어서… ㅠ
-
강k 국어 2회차 0 0
등급컷 좀 ㅈㅂ ㅠㅜ
-
김승모 4 0
1회 62점 2회 81점 작수 90점. 실모랑 평가원은 진짜 퀄이 넘 다른 것...
-
제 커리목표는 고2 겨울방학 전에 김기현 파데+킥오프...
-
시원하게갑시다~
-
홍대 맛집 추천좀.. 4 0
남자끼리 갈건데 홍대를 잘 몰라요..
-
무휴반 1 0
25수능 31335 26수능 42112 커하 26 6모 21112 3반수 아무메디컬 가능성있나요?
-
잇올특권으로 강게이 수학 살까 0 0
강X나 벅벅풀까 난 그 특유의 기싸움이 좀 그렇던데
E3-E1만큼 흡수해야 n=3으로 가요
아 바닥상태가 n=1 이니까요?
넵 옆에 세로축이 에너지니까
그리고 좀더설명하자면 저 수소 원자에 E3 - E1의 에너지를 가진 광자가 부딪힐 때 그게 흡수되면서 전자가 전이하는거고, 광자가 가진 에너지가 E3이면 아무 상호작용없이 그냥 통과해버리는거에요
저는 고딩때 그냥 "양자화된 값만을 갖기 때문' 이라고 설명하는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어서..
와 이해가 바로되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E3 - E1?
그만큼 흡수해야 n=3 가는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