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ther STORY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5213
ㄴ 26수능 지2 만점 인증 - 원점수 50, 표준점수 69, 백분위 98
많은 1차원적인 비난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저는 문제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겁니다.
9모 대비
수능 대비
그리고 7월쯤에 나올 OVERDRIVE N제까지
배포/판매 계획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합니다. 저는 사기를 친 적도, 그리고 칠 생각도 없습니다. 기만하는 놈은 더더욱 아니고요.
오히려 2월 말까지 노베이스였던 현역 지2러를 5모 1번 실수로 틀린 1등급으로 만들었습니다.

제발 남 의미없는 비난으로 깔 시간에, 당신의 현생을 일구세요.
많이 봐줘서 제가 욕을 또 먹는다고 해도, 제3자까지 싸잡아서 등신 취급을 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남들이 이리저리 말한다고 쪼르르 쫒아가서 마녀사냥하지 마시고, 파란만장할 자신의 삶부터 돌아보신 뒤 자신이 주인공인 자신의 인생을 사시기 바랍니다.
남을 이슈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기엔 당신들의 인생에 주어진 시간이 아깝잖아요.
https://orbi.kr/00078474518 - TRUE STORY 1
https://orbi.kr/00078475046 - TRUE STORY 2
이에 더해, 평화롭고 지식과 존중이 오가야 할 오르비에 분탕, 저격글로 다시 찾아뵙게 되어 더없이 죄송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정보가 넘쳐나는 착한 오르비 시장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탐구 중요하지 0 0
탐구 안중요하단사람말 믿으면안됨
-
오듣노 3일차 0 2
요아소비 - ツバメ (제비) 僕らにいまできること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것...
-
슬슬 자체공강 시작함 0 0
근데 오늘수업은 너무 소수수업이라 밤새서 과제 끝내가야할듯
-
근데킬러문제뭐나올지예측해봤자 0 0
어차피나는못풀죠~시간없어서손도못대죠~
-
중딩때로돌아가면안됨 0 1
이게 나인거 중딩떼내가 알아보면 맞아죽을듯 미안하다 공부도안하고 건강도망하고...
-
나를 아름다운 것으로 채우자 4 1
욕심이 나쁜 걸까 남을 미워하는 게 꼭 좋지 않은 걸까 하지만 놓치지 말아야할 것을...
-
오늘 발표시킨대 2 0
오늘만은 호날두가 되어야지
-
선지를 작성하는 게 왤케 어렵지
-
화작확통생윤사문
-
나오면 재미있겠다
-
5월 더프 등급컷 언제? 2 0
언제 나오나.궁금
-
5덮 보고 수학 자존감 떨어짐 0 2
흑흑
-
출튀 1 0
-
216학파가 됨 3 1
216!
-
150일이면 ㅆㄱㄴ ㅇㅈ? 0 0
생기부 좀 마무리 하고 150일동안 달리면 되는 거 아잉교 ㅋㅋ 6모? 모르겟고 9모로 보여줄게~
-
(난도평) 15 22 30빼곤 다 평타 15번은 할만했고 22번은 좀 어버버...
-
밤중에 기분이 좃같고 우울해서 0 1
물2수특 3점테스트 벅벅 풀었다
-
나 그래서 새벽만 오잖음 0 0
밤에 오면 벌점먹더라
-
ㅇㄱㄹㅇ
-
스윙이 맘편하네 확실히 0 0
ㅇㅇ
카톡 사진에 학생 이름 보여요
ㄳ 수정함 곧

화이팅 하십쇼감사합니다. 평화롭고 지식이 오가야 할 오르비에 시덥잖은 분탕, 저격글로 찾아뵙게 되어 더없이 죄송할 따름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똥파리 관리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