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서프 후기~~~~~~~~~ (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4139
국어 -
• 독서론 : ㅈ밥
• 가 나 복합 지문 : ㅈ밥 (보기 틀려서 -1)
• 매킨타이어 : 시간이 없어서 지문을 다 읽지는 못했지만 1, 2 문단까지는 무난하게 이해가능, 일치 불일치는 당연히 맞춰야했고 11, 12는 2문단까지 읽고 악으로 맞출려했지만 틀렸음 + 보기도 틀림 (-3)
• 섭식 행위 : 3문단 중반까지 읽고 뭔 개소리인지 이해 안가서 버렸음 일치불일치 빼고 다 틀림 (-2)
• 미망 : 뭔가 이해가 될듯말듯 아슬아슬한 느낌이었지만 문제는 꽤나 쉬웠음
• 문학 복합 지문 : 가, 나 지문은 그저 뻔한 주제의 시여서 슥슥 읽으면서 풀기 쉬웟음, 수필은 읽으면서 이해안되는 단어도 많아 좀 꼬롬했지만 전체적인 주제 잡는거는 쉬웠음, 문제는 그렇게 쉬운거같지는 않으나 답은 꽤나 고르기 쉬웠음
• 김학공전 : 내용 일치 불일치 틀림.. 보니까 답을 잘못 체크한듯 + 지문이랑 문제도 평이했음 손가락 걸기했으면 엄청 빨리 지나갓을 문제 중 하나 (-1)
• 사과밭 : 아.. 좀 제일 애매햇던 지문 중 하나엿음 / 너무 머리가 지끈지끈해서 제일 허용불가능한 선지 고르니까 어찌저찌 맞음
• 화작 : 화작 공부를 안해서 그런가.. 풀때 좀 힘들었음 푸는 요령이라도 좀 더 잘 알면 잘 풀수있었을거라는 아쉬움 (-2)
=> 77점이네 씨발
실력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문학은 답이 정말 헷갈리는 문제가 많았음, 독서는 그저 평이하게 나온듯, 화작도 괜찮았고..
근데 문제는 수학 영어 탐구에서 터짐 진짜 너무 어려워서 벽을 느껴버렸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7살에죽어야지 2 0
27살이면장수한거고 고3때죽을까생각중이기도함
-
창문 열기 좋은 온도네 1 0
-
연계 공부 1 0
연계 공부 내신대비로 조금한거랑 주간지에 조금씩 있는거 푼거 밖에 없는데 6모전까지...
-
독서실빌런 3 1
독서실에 화장하는애 올때마다 방안이 머리쏘는향으로 가득차버림... 아직 역한냄새는 못맡아봄ㅋㅋ
-
안녕하세요. 이번 5섶에서 화작 74점을 받았습니다. 지난 4섶 등급컷을 찾아보니...
-
방구석 말고 현장기준 일단 전 읽으면 쉬운 지문은 8분컷내고 문제없이 다 맞는데...
-
00,10년대 학원은 애들팻음 2 0
귀싸대기 feat 손주은
-
홀짝형 유불리 없는거 맞나요? 2 0
역대 수능 만점자 수 보니까 홀수형 만점자가 짝수형 만점자의 2배던데, 이렇게...
-
바람직한 세계.
-
5섶 수학 21번 질문 2 0
이 부분이 어떻게 나오는 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설명 가능한가요.
-
확통 김기현 현우진 4 0
확통 하시는 분들 김기현 현우진 중에 누가 더 이해 잘 되시나요
-
빠른하교 0 0
좋아요좋아요
-
12000엔은 쉽지않긴 한데 진짜 이쁘당
-
6모 등급컷 예측 3 0
한국사: 42 36 32 27 영어:85 77 69 61 불국사 불어 입니다이번에
-
디코드 통사통과 사봄 1 0
곧 풀어봐야지
-
촌인가
-
오느르저녁 2 2
명란솥밥
-
재수생 고민.. 3 0
작수 평5이기도하고 공부를 안하고 놀기만해서 잿. 선택하고 3월털부터 잇올 다니면서...
-
학폭 감점 엄청 크네 1 0
다행이다
수고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마음고생 많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
냉짬뽕 하나 시켜먹을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