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붕괴하아아닭서하이 0 0
야가너울라 어엉갸차파 아재랴러다 나는 결백하다
-
성적표 내놔.. 0 0
왜 다 만들었으면서 못 보게 함?
-
부잣집 자제 과외해 봤는데 0 0
진짜 온실 속 화초로 큰 티가 나더라
-
단국대 천안 식품공학과 0 1
내신이 4.5등급인데...갈 수 있을까요? 수학평균은 3등급인데 국어랑 영어가 각각...
-
확통 4점 뚫는 법 0 0
안녕하세요 고삼 현역인데 통통이입니다 공부하는 속도도 느리고 공통하느라 많이 확통...
-
통과 통사 노트 만들어서 0 0
지식 거래소에 1000원에 팔아볼까
-
물리 공부법.. 0 0
항상 3등급, 좀 잘찍으면 2등급따리입니다.. n제같은걸 보면 크게 모르는 문제는...
-
목 우두둑 소리 하면 0 0
추나요법 아님? ㅋㅋ
-
도대체 무슨 일이
-
님들 몇번째 계정임 17 2
나는 7번째임
-
오르비 성수기 비성수기 0 0
성수기 11 12 1 2 월 6 7 8 9 비성수기 3 4 5 10 월
-
누군가가 날 좋아한다는 걸 알아차릴 수가 있음??? 30 6
난 전혀 아닌 줄 알고 주변에서 눈치줘서 집중관찰했는데도 아닌 줄 알았는데 결국...
-
강E분 사야하나요....? 0 0
인강듣고 문학은 그냥 수특에 하면 안되나요...? 강E분 사는게 더 이득일까요?
-
성대 다군도 믿는중 5 0
얘넨 탐구 하나봄
-
영어 다들 어느정도 하시나요 22 1
저는 아예 안하고 있는데 이렇게 살아도 큰 문제 없을까요?
-
그분 인스타도 잇으셧음 0 0
궁금하면 직접 들어가보자 언급하면 나중에 귀찮아질거같음
-
[해시태그 영문법 체험단 모집] 수험생 필수템 하나 장만 해서 돌아 왔습니다. (feat. 초여름 청량 주의보) 14 9
안녕하세요! 함정민T 입니다. 제가 4년 전 부터 버킷리스트로 적어 놓았던 꼭 집필...
-
오르비의다크나이트육영훈님의장례식입니다 12 30
조의금은 덕코로 와진짜안타깝습니다 그는좋은공룡이엇습니다ㅠㅠ
-
전 180인가
-
젤 짱나는거 0 1
해설 보면 이해되는 문제들 해설봐도 뭐야 이거 싶은건 탑클레스 의대권 애들 전용이니...
더푸국룰84
3 4덮이 80이었는데 84는 좀..?
이왜진 확통 어려웟나여
전 26번부터 거의 4점같았고 결국 28 30은 못풀었어요 (30번은 어려운건 아닌 것 같긴 함)
글고 애초에 공통이 3 4덮보다 빡세서
그럼 76일랑가
76은 좀 희망회로고 미니멈 76 맥시멈 80으로. 보는게 맞는듯요
저는 미적이라
더프 보정 미적이 난이도 떠나서 국룰 80인 경향이 있걸랑뇨이
통상적으로 대강 +4정도 하면 확통컷 나오니까 그냥 84 부른거에여
1414493님 말씀이 맞을듯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