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섶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5557
국어 - 화작 83
독서는 쉬웠고 문학이 어려웠던 것 같음
특히 33 34 미친 끝까지 존나고민함
근데 맞고 다른거 틀림
.
독서 -4 문학 -3
화작은 쉬운건 아니었는데
손톱만큼 어려웠음
.
수학 - 기하 100
20분 남음
.
파본검사하는데... ㅁㅊ
시험지 구성이 ㅈㄴ 파격적임
.
12번은 루트로 어찌저찌 나타내서 풀긴 했는데
더 좋은 풀이 있을듯
.
13번이 꽤나 어려웠음
수1+수2 융합형인데
저는 사차함수로 찍고 갔더니 아다리 딱딱 맞아서
그냥 답 냈어요
fx 두개 나오는데 극한에서 하나 걸러짐
.
14번은 ab양수고 c음수
n홀수 찾고
a가 유리수임을 이용해서
n이 3임을 찾아야 했는데 까다로웠음
.
15번은...
겉보기만 이렇고 쉬웠음
쎈 C단계에 있을것같음
.
20번이 은근히 복병이었음
꽤 많은 대입을 통해 답을 내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실수가 나기 쉬웠음
.
21번
이 시험지에서 가장 어려웠는데
내가 만든 모고 21번이랑 꽤 비슷한 발상을
공유하고 있어서 이거 풀었으면 풀 수 있었을듯
(깨알홍보ㅋㅋ)
결국 우변 식이 0에서 접하고 올라가야 함
.
22번
솔직히 마음에 안듬
사인함수는 주기함수 실근의 대칭성을 이용한 합이라는 성질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탄젠트함수의 성질이 아무것도 안쓰임
점근선을 쓴 것도 아니고
막말로 직선으로 바뀌어도 됨
수치 조정을 위함이었다고 생각함
.
기하
.
28번
이거 킬캠 1회차 30이랑 꽤 비슷한데...ㅋㅋ
특수케이스라 이즤
.
29번이 가장 우수문항인듯
대칭성 이용하는 게 아주 좋았음
근데 누가봐도 비율이 1대 4인거 보이긴 함...ㅋㅋ
.
30번은... 그냥 풀면 됨
.
영어
채점 안함
글 하나도 안읽히고 거의 찍은듯
어려웠다고 해주실래요
.
사문
채점포기
1페이지 3개 틀려서 채점 포기
아직 진도 다 안나갔으니까...ㅎㅎ
.
생1
아니 존내어려웠는데 ㄹㅇ
10번이 미친놈임 몇분을 쓴지 모르겠음
근수축이랑 막전위는 쉬웠는데
9번도 존나 어려웠고... 아 ㅅㅂ
.
결론 : 사문 진도를 나가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몽다 2 2
-
수1 20번 자작문제 2 1
-
님들 근데 15번 쉬웠음? 2 1
제법 실수하기 좋던데...
-
언매 77 미적 88 영어 85 물1 38 생1 39 사설은 원래 이러나 최저도 못...
-
서프 물리 난이도 2 0
서프 물리 난이도 괴랄했나요? 평 해주세요 38점인데ㅡㅡ
-
현역 5섶 2 1
언매 76 (ebs 열심히 하겠습니다 ㅜㅜ) 미적 81 (ㅏ...계산실수 3문제...
-
서프 수학마귀가 씌였나 3 1
15번 부등식 범위 잘못계산해서 틀리고 18 20은 왜틀렸는지도 모르겠고 28은...
-
화확쌍지<< 이게 맞나 싶음 3 2
공부가 이래도 되나? 그럼 내가 했던 언매 미적 물리 지구는 과연 뭐였던걸까.. 걍 어지러움
-
정시 아웃풋 보면 수시가맞는듯 1 1
현역으로는 보통 중경외시가 ㅆㅅㅌㅊ인 편이던데
-
매킨타이어 이 양반 리트에 0 0
나왔던 인간이라 술술 읽힐줄 알았는데 정오판단 걸렸네 엄밀하게 잘 읽는건 다른거지 엄
-
변질되엇군 1 1
차가운기단의변질
-
공군너무길어살려줘
-
맛저하세요 2 0
-
박종민T 미적반 시즌1 8-11주차 복습영상/vod 구매 희망합니다.
-
아니 지구진자 어떡하죠 2 0
작년에 69수능 1,1,2인데 겨울에 쉬어서 그런가 자꾸 12페이지에서 탈탈...
-
5월 서프 현장응시 후기 3 1
국어 언매 88 독서 -8 문학 -4 9번 어휘 틀림 13번 틀 16번 틀 23번틀...
-
독서 이원준 ㄷ 김동욱 1 0
이원준 ㄷ 김동욱
-
5섶 사문 4번 오류 3 0
5섶 사문 4번에 음식점이 왜 사회집단인가요? 애초에 음식점에 지속적인 상호작용이...
-
정시파이터는 위험합니다. 1 0
본인학교에서 한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붕이들은 위험한사람인것임
-
저기.. 1 1
사회실험
기하가 너무 짬처리용 대충 낸 느낌

ㄹㅇ...ㅠㅠ13 14 까딱하면 노가다성 ㅈㄴ 짙은듯